배우 이광기 '스튜디오 끼' 오픈
2018-09-10 03:17:22 , 수정 : 2018-09-10 03:42:32 | 권기정 기자

[티티엘뉴스] 배우 이광기가 파주에 복합문화공간인 '스튜디오 끼'를 오픈하였다. 스튜디오 끼는 공연, 전시, 촬영 등을 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파주 출판단지 안에 위치하였다.  

 

▲ 배우 이광기

 

9월 8일에 열린 오프닝 파티 및 전시회가 열려 성황을 이루었다.  이날 오픈식에는 문화•예술계 인사들과 셀럽, 지인 등이 참석하여 배우 이광기의 스튜디오 오픈을 축하해주었고 이어 미니콘서트, 마술공연 등 다양한 축하공연이 이어졌다. 배우 이광기씨는 경기도 평화누리길 홍보대사, DMZ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 조직위원회 이사 등에 이어 최근 안산시 관광홍보대사로 위촉되어 배우 그 이상의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배우 이광기는 이미 젊은 시절부터 미술과 예술 쪽에 관심이 많았다. 지인에 따르면  "일산의 광기형 집 앞으로 우르르 몰려가서 밤새 미술과 문화예술에 관해 이야기꽃을 피우곤 했다. 그 당시가 아마 광기형이 컬렉션을 시작해 한창 푹 빠져 있던 시기였을 것이다. 괜찮다 하는 작가의 전시오픈식이 있다 치면 언제나 찾아갔던 그 열정이 아마도 오늘날 <끼Kki> 스튜디오의 오픈까지 하게 된 동기가 아니었을까 싶다. " 라고 배우 이광기와의 추억을 회상하였다. 

 

▲ 배우 이광기씨가 참석자들에게 감사인사를 하고 있다.

 

▲ 끼 스튜디오 오픈식

 

▲ '스튜디오 끼' 오픈식에 많은 사람들이 참석하여 파타를 즐기고 있다.

 

▲ 마술공연

 

▲ 미니 콘서트 공연 - 민트리오

 

■ 영상

스튜디오 끼 오픈 파티 공연1

 

 

스튜디오 끼 오픈 파티 공연2 - 민트리오

 

 

 

 

권기정 기자 john@ttl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