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뉴스] 화이트데이를 기념할 특별한 선물은?
식상한 사탕 선물은 이제 그만!
2020-03-12 13:35:18 , 수정 : 2020-03-12 13:37:46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만약 아직도 장바구니에 사탕을 담고 있는 센스 부족한 자신을 발견했다면, 이번에는 사탕보다 달콤하고 여심을 한번에 사로잡을 수 있는 실용만점, 심쿵템 BEST 4에 집중해보자.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 (잡티세럼)Ⅱ’

강한 자외선에 진해진 잡티를 고민하는 여성들이 많아지는 봄, 진정과 수분, 잡티까지 동시에 케어 할 수 있는 기초 아이템이라면 호불호 없는 화이트데이 선물로 제격이다. 올리브영 7년 누적판매 세럼 부문 1위의 ‘잡티세럼Ⅱ’를 추천한다. 아이소이 ‘잡티세럼Ⅱ’는 잡티개선은 물론 피부결, 피부톤, 과색소침착증 등 총 8종의 피부 임상을 완료한 제품이다. 특히 ‘액체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불가리안 로즈오일과 미백기능성분 알부틴의 시너지 효과가 빠른 화이트닝을 돕는다. 또한 비타민나무열매·바위돌꽃뿌리 추출물, 슈퍼베리 4종 성분을 함유해 잡티 개선 효과를 극대화하고 피부 자체의 방어력을 높일 수 있도록 도와준다. 병풀, 어성초 등 피부 진정에 탁월한 성분을 함께 처방해 봄철 자극받은 고민성 피부 케어에도 효과적이다. 유해의심성분을 일절 배제하고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 테스트를 엑설런트로 통과해 민감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미백 기능성 제품인 것도 장점. 

 

시카고 ’시카 더블 이펙트 앰플 (귀신앰플)’

아이소이가 만든 천연유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시카고(CICAGO)의 대표 제품인 ‘시카 더블 이펙트 앰플(이하 귀신앰플)’은 민감성 피부로 고심하는 여자친구의 피부고민을 달래 줄 센스 있는 선물이다. 귀신앰플은 천연유래 보습성분으로 이뤄진 수분 베이스의 ‘복원층’과 오일베이스의 ‘장벽층’으로 나뉜 신개념 2층상 시카 앰플이다. 민감피부 진정 및 붉은기와 피부장벽 개선 관련 임상을 완료해 각종 외부자극으로 깊어진 피부 고민을 보다 다각적으로 케어한다. 또한 사상자, 세리신, 겨우살이가 함유된 시카고만의 민감케어 특허성분 ‘CICA-GO Complex’와 미백 기능 성분인 알부틴을 함유한 미백기능성 앰플로 피부 진정과 함께 거뭇한 피부톤을 환하게 가꿔준다. 이 제품 또한 유해의심성분은 일절 배제했으며,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자극 테스트를 엑셀런트로 통과했다. 

 

정샘물 '립프레션 샤인’

건조한 환절기, 화사한 컬러와 함께 촉촉한 보습감을 더해줄 립스틱 역시 인기 선물 아이템이다. 새롭게 출시된 정샘물의 샤인 립스틱 ‘립프레션 샤인’은 정샘물의 립스틱 라인인 '립프레션'의 글로시한 버전이다. 맑고 선명하게 발색돼 입술 뿐 아니라 피부톤을 생기 있게 완성해주고 입술 위에 탑코트를 바른 듯 컬러와 윤기가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정샘물의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 계열' 컬러부터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MLBB 컬러까지 총 6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어떤 룩에도 쉽게 매치할 수 있는 컬러로 구성됐다. 또한 단 한 번의 터치로 보다 쉽고 부드럽게 바를 수 있도록 입술 면적에 맞춘 40도 각도로 개발, 입술 라인을 번짐 없이 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AHC '아우라 마스터 팩트’

‘팩트’ 역시 실용적이면서 가심비를 만족시키는 화이트데이 선물로 적합하다. AHC의 ‘아우라 마스터 팩트’는 타고난 좋은 피부인 것처럼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촉촉함, 지속력, 스킨 케어 효과, 핑크빛 광채까지 선사해 생기 있고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오래 지속해주는 제품이다. 또 에어 펌프 구조의 플레이트 용기로 파운데이션이 마르지 않도록 한 것은 물론 내용물의 공기 노출과 퍼프 접촉을 막아 신선하고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해 늘 새 제품처럼 위생적인 것이 장점이다. 이 뿐 아니라 수만 개의 기포가 효능 성분을 폭발적으로 합성하는 AHC 독점 공법 ‘핑크 효모 & 샴페인 발효’를 활용, 미네랄 성분이 더 활성화되도록 해 브라이트닝과 안티에이징 효과까지 더해준다. 

 

여심 사로잡을 신상 립 제품

먼저, 이슬을 머금은 장미 꽃잎처럼 아름답고 빛나는 입술을 연출해 줄 립 제품은 실패 없는 선물로 손꼽힌다. 입생로랑의 아이코닉 립스틱이자 베스트셀러인 '루쥬 쀠르 꾸뛰르'는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무슈 생 로랑의 'LOVE' 타이포그래피를 담은 새로운 패키지를 입고 한정 출시됐다. 세포라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루쥬 쀠르 꾸뛰르 발렌타인 #119' 고혹적인 레드 컬러로 바르는 순간 얼굴 전체를 화사하게 밝혀준다. 봄을 맞아 반짝이고 볼륨 있는 립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 또한 눈길을 끈다. 쉬머 스파클을 담아 유리알처럼 탱글한 입술을 표현하는 투페이스드 '리치 앤 대즐링 하이 샤인 스파클링 립 글로즈 #You Up?', 맑은 컬러감과 자연스러운 플럼핑 효과의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148'은 로맨틱한 화이트데이에 키스를 부르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오프라 코스메틱에서도 화이트데이에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로즈 핑크 컬러의 ‘립스틱 #200’를 새롭게 선보였다. 촉촉한 발림성과 선명한 발색으로 자연스러운 스머지 립부터 풀립까지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희소 가치를 더한 매력적인 니치 향수

다음으로,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매력적인 니치 향수들을 소개한다. 패션 하우스의 감성을 그대로 담은 감각적인 향과 세련된 보틀 디자인이 돋보이는 로에베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아우라 핑크 매그놀리아 EDP’는 로에베만의 우디 머스크 베이스에 은은한 핑크 매그놀리아 향을 더해 포근한 봄의 향을 완성했다. 중성적인 향으로 연인과 함께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달콤한 아몬드 노트와 따뜻한 시더우드가 만나 머스크, 바닐라의 그윽함으로 마무리되는 반클리프 앤 아펠의 '꼴렉시옹 부와 다망드 EDP'와 청초한 야생화 향기와 부드러운 앰버, 머스크 향이 어우러진 논픽션의 '가이악 플라워 EDP'는 우아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브랜드의 시그니처 향인 블루 바질과 자몽, 네롤리, 시더우드의 조화로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꽃 향기가 느껴지는 티파니 '앤 러브 포 허'는 영원한 사랑을 뜻하는 앰퍼선드(&) 기호가 각인된 보틀로 의미를 더했다. 
 

따스한 봄 햇살을 닮은 은은하고 향기로운 바디케어 아이템

선물할 사람의 취향이나 피부 타입을 잘 알지 못하거나 고가의 화장품 구매가 부담스럽다면 바디케어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 러블리한 색감과 디자인에 기본에 충실한 성능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까지 모두 갖춘 세포라의 시그니처 브랜드 ‘세포라 컬렉션’의 배쓰 & 바디 제품들은 센스 있는 선물로 제격이다. 풍성한 거품으로 순한 클렌징을 돕는 ‘멜팅 샤워 젤리 바디 워시’와 크리미한 텍스처의 ‘너리싱 샤워 밤’을 비롯해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 매끈한 피부로 가꿔주는 ‘엑스폴리에이팅 바디 그라니타’는 하루의 시작과 끝인 샤워 타임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준다. 뿐만 아니라 끈적임 없이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는 ‘프레시 모이스처라이징 바디 밀크’와 가볍고 산뜻한 ‘서프라이즈 플라워 바디 미스트’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매력적인 세포라 컬렉션의 향기 중 화이트데이에 어울리는 향으로 피오니와 스위트 피가 블렌딩된 ‘Pillow Battle (필로우 배틀)’을 추천하는데, 이 때 향수 대신 바디 워시부터 로션, 미스트를 한 가지 향으로 통일하면 마치 내 원래 살 냄새인 듯 하루 종일 은은한 향기가 지속되는 효과를 느낄 수 있다. 

 

기획=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