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관광청, 추억의 다낭 사진·영상 이벤트 '내 마음속의 다낭' 포토 콘테스트
2021-11-18 09:38:02 | 김종윤 기자

[티티엘뉴스] 다낭관광청이 하나투어와 함께 '내 마음속의 다낭' 포토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11월15일부터 12월20일까지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베트남 다낭(Danang) 사진이나 영상을 인스타그램 계정에 공유하면 된다. 자세한 방법은 다음과 같다.

 

1. 다낭관광청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danang_fantasticity)을 팔로우한다.

 

2. 이전에 다녀온 다낭 여행의 사진이나 동영상, 아직 다낭에 가본 적이 없다면, 다낭 관광지에 대해 공유할 수 있도록 본인의 사진이나 동영상을 만든다. 

 

3. #내마음속의다낭 #dananginmyheart #danang #travel #danangfantasticiy 해시태그 및 이미지/동영상의 콘텐츠 또는 참가자의 감상에 대해 최소 50자 이상 한글로 작성한다. 

 

4. 응모작에 좋아요나 ♥를 눌러준다. 

 

 

△이벤트 홈페이지(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1등 1명에게는 30만원 상품권 및 하나투어 3박4일 패키지여행, 2등 5명에게는 10만원 상품권 및 푸라마리조트(Furama Resort) 숙박권, 3등 20명에게는 2만원 커피 상품권을 증정한다. 

노태호 다낭관광청 한국사무소 대표는 "다낭관광청에서는 새로운 관광 도약을 위해 "다낭을 사랑해 주신 모든 분들"과 함께 다낭 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베트남 다낭에 다녀온 모든 분들이 참여 가능하다. 풍성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참여와 공유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종윤 기자 yoons35@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