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이번 필리핀항공 아마추어대회는 KLPGA 프로선수와 함께 라운딩합니다."
필리핀항공(PR)이 2023 동계 필리핀항공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필리핀항공 아마추어 골프대회는 필리핀항공 주최로 매년 정기적으로 진행해 온 행사로, 필리핀 각지의 명문 골프코스에서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한국인 선호도가 높은 필리핀 마닐라의 깔루방C.C.와 이글릿지C.C.에서 진행한다.
2023 동계 필리핀항공 아마추어 골프대회는 2023년 11월 30일~12월 4일로 목요일에 출발해 월요일에 도착하는 일정이며 연습라운드, 대회 라운드, 친선라운드 총 3번의 라운드 및 만찬 행사를 진행하게 된다.
▲마닐라 깔루방 C.C.
특히 이번 대회는 KLPGA 프로 선수들과 함께하는 대회로 더욱 눈길을 끈다. 8명의 KLPGA 프로 선수들과 함께 이틀간 드라이빙 레인지 연습 및 18홀 동반 라운드를 진행할 예정이다.
대회 참가비는 인천 출발 196만 원, 부산 출발 206만 원이다. 유류 할증료와 택스를 포함한 왕복 항공권과 전일정 숙박 및 차량, 그린피, 캐디피, 카트비 등을 모두 포함했다.
다양한 시상품을 제공하며 이벤트도 진행한다. 시상은 우승,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남녀 각 1명씩 시상하며, 홀인원 및 행운권 당첨자에게도 시상품을 증정한다. 시상품은 필리핀항공 비즈니스 왕복 항공권, 이코노미 왕복 항공권을 비롯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필리핀항공 직영 여행사 온필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의 성인 아마추어 골퍼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필리핀항공 관계자는 "2023 동계 필리핀항공 아마추어 골프대회가 개최되는 11월~12월은 필리핀에서 골프를 즐기기 가장 좋은 시기이다"라며, "특히 이번 대회는 KLPGA 프로 선수들과 함께하는 연습 및 라운드 일정으로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김성호 기자 sung112@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