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곤, 강남 '배틀트립' 멕시코 촬영
2017-08-30 21:48:43 | 권기정 기자

[티티엘뉴스]  KBS2TV 여행 설계 예능프로그램 <배틀 트립> 칸쿤 편은 배우 이태곤과 가수 강남이 ‘데킬라 브로’라는 팀명으로 촬영을 마쳤으며, 중남미 여행 특집으로 쿠바 편과 대결을 펼치게 된다.

 

배틀트립 화면 캡쳐
 


이번 칸쿤 촬영은 인천-멕시코시티 직항 취항을 기념해 배틀 트립 최초로 중남미 여행지 소개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멕시코의 대표 휴양지인 칸쿤과 근교 여행지 곳곳에 숨어있는 진기한 풍경을 담아냈다.

배틀트립 이태곤과 강남이 묶은 하얏트 지바 칸쿤은 천혜의 카리브해와 현대적인 시설이 어우러지는 칸쿤 최고의 올인클루시브 호텔로 그려진다. 특히, 두 출연자는 무제한 이용 가능한 다채로운 시설과 서비스를 이용하며 올인클루시브 호텔의 매력을 낱낱이 공개할 예정. 이 외에도, 배틀 트립은 칸쿤의 이색 액티비티는 물론, 멕시코 고대 유적지까지 촬영해 더욱 풍성한 볼거리와 여행 정보를 제공한다.

 

 

KBS2TV <배틀 트립>의 칸쿤 편은 총 90분으로 분량으로, 오는 26일부터 9월 9일까지 총 3주에 걸쳐 매주 토요일 밤 9시 15분에 방영된다. 

칸쿤은 에메랄드 빛 카리브해의 맑은 바다를 즐기며 경이로운 경관을 누릴 수 있는 칸쿤은 세계적인 휴양지이며, 국내에서는 신혼여행지로도 각광 받고 있다. 최근 아에로멕시코가 인천-멕시코시티 직항을 신규 취항, 주 4회(월, 수, 금, 일, 인천 출·도착 기준) 운항하며 보다 많은 국내 여행객이 더욱 편리하게 칸쿤을 여행할 수 있게 됐다.

 

배틀트립의 배경으로 나온  하야트 지바 칸쿤리조트

 

 

배틀트립의 배경으로 나온  하야트 지바 칸쿤리조트

 

배틀트립 화면 캡쳐

 

권기정 기자 john@ttl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