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북도문화관광재단, 온라인매체 만족도조사 및 경품 이벤트 진행
재단 홈페이지 또는 재단 SNS 통해 링크 확인 가능, 구글폼 접속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
조사 일시, 11월 30일부터 12월 14일까지 약 3주간
2022-12-02 17:31:00 , 수정 : 2022-12-02 17:41:12 | 이상인 선임기자

[티티엘뉴스] 전라북도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이경윤, 이하 재단)은 온라인매체(홈페이지 및 SNS) 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온라인매체 만족도조사 이벤트 웹 배너 


재단 온라인매체 만족도조사는 11월 30일부터 12월 14일까지 약 3주간 구글폼을 통해 설문 형태로 진행하며, 주요 설문 내용은 ▷온라인 매체 이용현황 ▷홈페이지 만족도 ▷SNS 만족도  ▷기타 개선의견 등 총 19개 문항으로 구성되어 있다. 


재단은 온라인매체 만족도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재단에서 제공하는 콘텐츠의 고객 만족 수준을 진단하고, 개선의견을 수용하여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온라인매체 만족도조사는 재단 홈페이지 또는 재단 SNS를 통해 링크를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폼 접속을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또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재단 이경윤 대표이사는 “이번 온라인매체 만족도조사를 통해 고객 여러분들께서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최선을 다할 예정이니, 도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재단 기획홍보팀에 문의하면 된다.  

 



이상인 선임기자 lagolftime@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