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로스앤젤레스관광청이 전례없는 투자로 글로벌 캠페인..
[티티엘뉴스] 로스앤젤레스관광청이 전례없는 투자로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한다. 한국에서도 역사상 최대 규모의 캠페인이 예정돼있다..
[티티엘뉴스] "2018년 부산에 디스크(DISC)를 개소하여 ..
[티티엘뉴스] "2018년 부산에 디스크(DISC)를 개소하여 한국인의 발 형태와 한국 골프장 지형에 맞는 골프화를 연구하고 있다. 그..
[티티엘뉴스] 미국 LA기반의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말본골프(Malbo..
[티티엘뉴스] 미국 LA기반의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말본골프(Malbon Golf)가 골프화 ‘베케이(VACAY)’를 3..
[티티엘뉴스] 괌정부관광청이 프로야구 롯데자이언츠의 훈련지를 지원했다. ..
[티티엘뉴스] 괌정부관광청이 프로야구 롯데자이언츠의 훈련지를 지원했다. 롯데자이언츠는 훈련기간 동안 선수들과 코치진이 괌 공원 및 레크리에이션부..
[티티엘뉴스] 홍콩에서 셰프이자 레스토랑 경영인으로 활동 중인 ..
[티티엘뉴스] 홍콩에서 셰프이자 레스토랑 경영인으로 활동 중인 Danny Yip (대니 입, 이하 입 셰프)이 '아시아..
[티티엘뉴스] 2024년 넷플릿스 단골 여행지 프랑스 관련 콘텐츠들이 보..
[티티엘뉴스] 2024년 넷플릿스 단골 여행지 프랑스 관련 콘텐츠들이 보다 많이 선보일 전망이다.  프랑스 관광청(Atout Fr..
[티티엘뉴스] 샌프란시스코 심포니가 프랑스 명품 브랜드 까르띠에와 ..
[티티엘뉴스] 샌프란시스코 심포니가 프랑스 명품 브랜드 까르띠에와 '프로메테우스-불의 시' 공연을 3월 1일부터 3일까지 샌프란시..
[티티엘뉴스] 위기청소년에게 여행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프로젝트인..
[티티엘뉴스] 위기청소년에게 여행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프로젝트인 '지구별 여행학교'가 지난 2월 5일부터 13일..
[티티엘뉴스] 괌의 아름다운 자연을 즐기고 에너지를 충전하는 건강 프리미..
[티티엘뉴스] 괌의 아름다운 자연을 즐기고 에너지를 충전하는 건강 프리미엄 휴식 여행인 ‘헬시플레져 인 괌(Healthy P..
[티티엘뉴스] 홍콩관광청이 전 국가대표 축구 선수 박주호가 나은..
[티티엘뉴스] 홍콩관광청이 전 국가대표 축구 선수 박주호가 나은, 건후와 함께 홍콩의 가족 여행을 직접 소개하는 홍콩 가족 여행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