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관광, BNK경남은행과 프리미엄 여행 서비스 제공
2025-05-13 23:21:48 | 편성희 기자

[티티엘뉴스] 한진관광이 프리미엄 여행 서비스와 디지털 금융 플랫폼 간의 융합을 통한 고객 혜택 강화에 나서기 위해 BNK경남은행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사의 강점을 결합해,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 사용자 및 경남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여행 혜택과 상품·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진행했다.

 

한진관광은 BNK경남은행의 모바일뱅킹 앱 등 디지털 채널을 통해 한진관광의 고품격 여행상품을 연계하고, 다양한 제휴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진관광과 업무협약을 진행한 BNK경남은행은 현재 모바일뱅킹 앱 ‘BNK모바일뱅킹’ 내 ‘생활혜택’ 코너를 통해 다양한 생활 밀착형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한진관광 서비스는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에서 ‘생활혜택’ 탭을 통해 ‘한진관광 배너’를 누르면 접속할 수 있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한진관광은 5월 13일부터 31일까지 약 3주간,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 앱 이용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진관광이 준비한 혜택은 총 2가지로, 대한항공 유럽 코카서스 전세기 최대 100만원 파격할인 특가 혜택와 더불어 상품 구매 고객에게 인천/김해 국제선 공항 라운지 쿠폰을 증정한다. 두번째로 부산 및 경남 지역 전세기 예약 고객에 한해 김해-인천 국내선 항공편 (8만원 상당, 편도)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진관광 관계자는 “이번 MOU는 금융과 여행을 연결하는 시도이자,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한 중요한 계기”라며 “앞으로도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밀접한 제휴를 지속 확대해 차별화된 여행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진관광은 한진그룹 계열의 대표 여행사로,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해외여행, 크루즈, 골프투어 등 프리미엄 맞춤형 상품을 운영하고 있으며, 대한항공 전세기를 활용한 항공 서비스 및 고품격 여행 브랜드 ‘KALPAK’ 등을 제공하고 있다.

 

 

편성희 기자 psh4608@gmail.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