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키키 트롤리, 한국어 사이트 오픈
오픈 기념 15% 할인행사
2016-03-22 21:22:34 | 편성희 기자

하와이 오아후의 트롤리 관광버스 회사 ‘와이키키 트롤리’(Waikiki Trolley)가 한국어 사이트를 오픈했다.


트롤리(Trolley) 버스는 서울 트롤리버스, 홍콩빅버스와 같이 유명 관광도시에서 운행하는 버스로 자유롭게 시티투어를 즐기고 싶어 하는 여행자가 많이 이용한다.


와이키키 트롤리는 1986년 2대의 트롤리 버스로 시작하였으며, 현재는 더블-데커를 포함하여 총 50여대의 트롤리로 오아후 주요 지역들을 운행하며 24년의 운행 기간 동안 신혼여행, 커플여행 및 가족여행 등 약 800만 명의 여행자가 이용하고 있다.


현재 와이키키 트롤리 버스는 블루, 그린, 핑크, 퍼플, 레드 등 다양한 코스로 운행하고 있다. 알라모아나 쇼핑센터를 포함하여 오아후의 주요 쇼핑지역 및 맛집 포인트를 중심으로 이동하는 핑크 라인, 이올라니 궁전 등 주요 문화, 역사의 볼거리로 이동하는 레드 라인, 오아후의 랜드마크 중 하나인 다이아몬드 헤드 등 자연관광 포인트로 이동하는 그린 라인, 해안선을 따라 하나우마 베이, 하와이 카이 전망대 등으로 이동하는 블루라인이 있다.



와이키키 트롤리는 한국인 관광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한국어 웹사이트(http://waikikitrolley.co.kr)’를 오픈, 이를 기념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은 3월 21일부터 4월 20일까지이며, 와이키키 트롤리 한국어 웹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티켓을 구매하면 전 노선을 15% 할인해 구입할 수 있다. 별도의 로그인 없이도 구매가 가능하며, 신용카드 또는 무통장 입금 중 한 가지 결제방식을 선택하면 달러를 원화로 변환 표시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회원가입을 하여 구매하면 구매내역을 확인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각 노선을 별도로 구매하거나 전체 노선을 자유롭게 여행코스로 이용할 수 있는 데이 티켓도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 티켓을 구매한 고객은 바우처를 출력하여 호놀룰루 현지에 있는 티켓 부스에서 교환하여 사용할 수 있다.


또 와이키키 트롤리 한국어 웹사이트는 와이키키 트롤리 각 노선 정보, 최신 혜택 및 할인 소식 등을 한국어로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다.


▼이미지를 누르면 한국어 웹사이트로 바로갑니다.

편성희 기자 psh4608@ttlnews.com

 

#하와이 #오하우 #와이키키 #트롤리 #Trolly #와이키키트롤리 #티티엘뉴스 #자유여행 #시티투어 #현지투어 #이벤트 #프로모션 #Event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