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 리조트 & 스파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Stay Longer, Save More’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2025년 5월 18일까지 예약이 가능하며, 2025년 6월 1일부터 9월 30일 사이 최소 4박 이상 투숙 시 객실 요금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에는 성인 2명과 12세 미만 어린이 2명을 위한 매일 조식, 터쿼이즈 스위트 및 빌라 예약 시 전담 버틀러 서비스, 투숙당 ‘키스 오브 더 씨’ 쇼 티켓 2매 무료 제공 등이 포함된다. 예약은 호텔 공식 웹사이트에서 프로모션 코드 ‘J3I’를 입력해 진행할 수 있다.
이 리조트는 세계적인 건축가 빌 벤슬리가 설계한 19세기 가상 대학 캠퍼스 콘셉트의 독창적인 디자인과, 세 개의 야외 수영장,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에서 영감을 받은 스파 등 차별화된 휴식 공간을 자랑한다. 최근에는 세계적인 셰프 올리비에 엘저가 합류해 오션프론트 레스토랑 핑크 펄에서 프랑스와 현지 식재료를 활용한 지중해풍 클래식 프렌치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 리조트 & 스파는 아시아 여행 전문지 데스틴아시안이 주관한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 2025’에서 ‘베트남 최고의 리조트’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