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세계적인 럭셔리 크루즈 MSC 크루즈를 웹과 모바일에서 실시간 예약할 수 있게 됐다.

투어마케팅코리아는 "크루즈 전문 플랫폼 크루즈TMK가 국내 최초로 MSC 크루즈의 실시간 온라인 예약 서비스를 공식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크루즈TMK 담당자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국내 고객들은 다양한 MSC 크루즈 일정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편리하게 온라인으로 즉시 예약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크루즈TMK는 MSC 크루즈의 인기 일정인 오키나와 및 대만 등을 운항하는 ‘MSC 벨리시마’ 노선을 대상으로 단독 5% 추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6박 이상의 모든 일정 예약 시 최대 100달러 상당의 온보드 크레딧이 제공되는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크루즈TMK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직 크루즈TMK를 통해서만 제공되는 단독 혜택이다. 보다 많은 국내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글로벌 크루즈 여행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크루즈TMK는 2011년 국내 최초로 실시간 온라인 크루즈 예약 시스템을 도입한 이래, 다수의 글로벌 크루즈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을 진행하며 서비스 영역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MSC 크루즈 예약 및 문의는 크루즈TMK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투어마케팅코리아는 1999년 로얄캐리비안크루즈 한국 세일즈 파트너로 시작, 현재 크루즈TMK를 통해 2만 개 이상의 글로벌 크루즈 일정, 다양한 등급의 객실, 그리고 프로모션 요금 검색 및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편성희 기자 psh4608@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