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호오토캠핑장 5월 가정의달 ‘감성캠핑 페스티벌’ 개최
감성은 더하고, 스트레스는 날리고~ 감성 캠핑 대축제
4월 29일까지 사전 접수한 참가자 중 200명 선정해 진행
2022-04-21 16:57:33 , 수정 : 2022-04-21 20:32:29 | 이상인 선임기자

[티티엘뉴스] 영주시는 5월 14, 15일, 양일 간 경상북도 영주시에 위치한 영주호오토캠핑장에서 ‘감성캠핑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영주호오토캠핑장 5월 가정의 달 ‘감성캠핑 페스티벌’ 개최 홍보 이미지 


이번 캠핑 페스감성캠핑 페스티벌티벌은 감성캠핑을 테마로 영주시 관광자원을 알리고, 코로나19로 그동안 침체됐던 영주 관광을 더욱 활성화를 위해 진행된다.


경상북도 영주의 랜드마크인 영주호오토캠핑장은 면적 102,156㎡(3만평) 규모로 카라반 15동, 캐빈하우스 5동, 캠핑사이트 130면의 경상북도 최고의 캠핑장으로 손꼽히며, 멋진 장관을 연출하는 용혈폭포와 무섬마을, 영주댐 등의 관광지가 근거리에 있어 많은 캠핑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영주호오토캠핑장 모습


5월 가정의 달에 개최되는 영주호오토캠핑장 감성캠핑 페스티벌은 버블 공연, 버스킹 공연, 힐링 요가, 통나무 장작패기 등의 프로그램과 영주시의 특산품인 풍기인삼 및 먹거리를 체험할 수 있으며, 다양한 캠핑관련 장비, 캠핑 푸드 업체가 참가하는 전시 홍보 부스가 운영될 예정이다.




▲영주호오토캠핑장 모습


또한, 참가자를 대상으로 감성캠핑 콘테스트를 실시하여 감성캠핑을 주제로 나만의 감성 캠프를 꾸미는 캠퍼에게 최우수상 1팀에는 30만원 상당의 캠핑용품, 우수상에는 영주호오토캠핑장 카라반 주말 이용권 등 소정의 상품이 제공된다.




▲영주호오토캠핑장 모습


이번 감성캠핑 페스티벌은 코로나19 방역과 원활한 페스티벌 진행을 위해 사전 접수한 참가자 중 200명을 선정하여 진행된다. 사전 접수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오는 4월 29일(금)까지 신청하면 된다. 선정자 발표는 5월 2일까지 개별 연락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영주호오토캠핑장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영주호오토캠핑장 모습


하천수 영주시 관광진흥과장은“국가대표급 캠핑장인 영주호오토캠핑장에서 코로나19로 지친 일상을 위로 해 주는 감성캠핑 페스티벌을 준비했다”며,“가정의 달에 진행되는 페스티벌을 통해 영주시의 특색 있는 관광자원을 캠퍼들이 체험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감성캠핑 페스티벌은 경상북도와 영주시가 주최하고, 관광벤처기업 주식회사 수요일(대표이사 김혜지)이 주관한다. 

 




이상인 선임기자 lagolftime@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