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관광개발,  6월 여행가는 달... 기차여행 반값 이벤트
한국관광공사 대전충남지사와 함께 기차여행 50% 할인
참여는 1인 1회만 가능, 동반 3인까지 할인 적용 가능
2022-05-31 14:23:56 , 수정 : 2022-05-31 18:42:11 | 이상인 선임기자

[티티엘뉴스] 코레일관광개발은 한국관광공사 대전충남지사와 공동협력으로‘2022 여행가는 달 기차여행 50% 할인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코레일관광개발과 한국관광공사 대전충남지사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여행가는달 이미지


정부가 오는 6월 여행가는 달로 지정함에 따라, 문화체육관광부 주최,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2 여행가는 달 (6.2~6.30)’ 과 연계해 7월 22일까지 대전충남지역 기차여행 상품을 50% 할인하여 제공한다.


당일과 1박2일로 구성된 이번 프로그램은 태안, 보령, 논산, 예산, 청양, 공주, 부여 등 최근 여행 흐름을 반영해 ▷현대인들의 마음을 치유해 주는 마음채움 ▷개개인의 여행 취향에 맞춘 체험형 스포츠케이션 ▷지역의 특별한 친환경 관광자원을 활용한 지역특화 상품 등으로 5만원대부터 다양하다.



# 현대인들의 마음을 치유해 주는 마음채움

● 마음채움 리프레시 투어 in 대전·논산 1박 2일 :  KTX - ITX새마을

중부권 최대의 산림복지시설인 국립대전숲체원에서 숲 체험프로그램에 참여한다. 숲의 구성요소와 전래를 알고 오감으로 숲을 체험하는 활동이다. 빈계산과 금수봉 남쪽 계곡 산자락에 조성돼 있다. 

● 백제에서의 휴식 그리고 템플스테이 1박 2일 : 왕복 KTX 
국립공원 계룡산의 1600년 역사와 문화를 간직한 갑사에서 휴식형 템플스테이 프로그램을 참여 후 세계문화유산 공산성과 무령왕릉 등을 둘러본다.


#개개인의 여행 취향에 맞춘 체험형 스포츠케이션

● 서해바다에서 즐기는 힐링레저 서핑·별보기 1박 2일 : 서해금빛열차 - 새마을호

여행은 서해의 서핑 명소인 만리포해수욕장에서 서핑 강습을 받고 자유서핑시간을 가진 후 별이 쏟아지는 운여해변에서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한다. 


#지역의 특별한 친환경 관광자원을 활용한 지역특화

● 탁 트인 서해를 한눈에 담아보는 서천의 하루여행 : 왕복 무궁화

국제생태도시로 발돋움하는 서천의 생태관광자원인 국립생태원과 장항송림산림욕장&스카이워크를 돌아보며 서천의 자연을 감상한다. 

●자연이 주는 쉼의 가치 예산·청양 그린여행 : 왕복 무궁화 
국립예산치유의숲의 숲길을 산책하고, 충남의 알프스라 불리는 칠갑산 기슭에 자리잡은 청양알프스마을에서 조롱박 추출물로 천연화장품 만들기 체험을 한다.


자세한 사항은 코레일관광개발 홈페이지와 여행가는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예산 소진 시 할인 이벤트는 조기 종료된다. 참여는 1인 1회만 가능하며, 동반 3인까지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이상인 선임기자 lagolftime@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