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경기도의 밤은 특별하다··· 경기도 야간 개장 명소
2019-08-02 08:39:08 | 강지운 에디터

 

[티티엘뉴스] 해가 지고 난 밤에 경기도의 아름다운 밤을 즐길 수 있다. 달빛과 야경 그리고 음식까지 즐길 수 있는 경기도의 야간 개장 명소는 무더운 열대야마저 즐겁게 해준다.

 

 

아름다운 연꽃이 만발한 시흥 연꽃 테마파크 

 

시흥 연꽃 테마파크에는 백련, 홍련, 수련 등 100여 종의 연꽃이 가득하다. 연꽃이 절정을 이루는 8월 말까지 시흥 연꽃테마파크는 깔끔하게 정리된 산책로와 자전거 도로가 있어 산책하기 좋다. 시흥 연꽃 테마파크 주소는 경기도 시흥시 관곡지로 139이며, 이용 금액은 무료이다.

 

 

오색 향연 오산 오색시장 야시장


노란색 미소거리, 파란색 아름거리 등 색상으로 거리를 꾸민 오산 오색시장. 빨강길은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이면 야시장으로 변신한다. 떡볶이, 핫도그, 곱창볶음, 장어구이 등 다양한 음식 즐길 수 있지만 최근 핫한 음식은 중국식 전병 ‘젠빙궈즈’이다. 주소는 경기도 오산시 오산로 272번길 22이며, 운영 시간은 매주 금·토·일요일 17시부터 22까지이다. 

 

 

화려한 수원의 밤 ‘수원 문화재 야행’

 

밤이 되면 수원은 낮과 다른 화려함을 뽐낸다. 화성행궁 야간 특별관람인 야경(夜景), 수원화성 성곽을 따라 운행하는 화성어차를 11시까지 즐기는 문화재 투어 야로(夜路), 용맹한 친위대 장용영의 무예를 볼 수 있는 공연 야설(夜設)을 즐길 수 있다. 주소는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행궁로 11 화성행궁 일대이며, 운영 기간은 8월 9일부터 11일 18시부터 23까지이다. 일부 탑승 시설은 유료이지만, 대부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화려한 별빛 정원 ‘우주’

 

덕평휴게소에 숨겨진 별빛 정원 ‘우주’는 LED와 미디어 아트를 통해 신비로운 우주를 담아낸 곳이다. 몽환적인 분위기에서 별빛 데이트를 즐기기 좋은 데이트 핫플레이스로 주목받고 있다. 주소는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덕이로154번길 287-76이며, 운영 시간은 11시부터 23시까지이다. 

 

 

카드뉴스기획=강지운 에디터 jwbear@ttlnews.com

카드뉴스제작=임민희 디자이너

자료제공=경기관광공사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