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뉴스] 지루할 틈이 없다! 호텔서 즐기는 ‘방콕’ 놀이
달라진 호텔가, 봄맞이 이색 패키지 풍성
2020-03-12 14:53:00 , 수정 : 2020-03-12 15:39:36 | 임민희 에디터

[티티엘뉴스]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의 여파로 야외활동이 힘들어지는 요즘, 다양한 방법으로 실내에서 보내는 시간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호텔업계는 ‘집콕’, ‘방콕’ 트렌드를 반영해 취향 따라 즐길 수 있는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 마음 놓고 푹 쉬어 볼까… 웰빙·휴식 추구형

호캉스의 기본은 휴식이다. 도심 속 편안한 아지트를 표방하는 라이프스타일 호텔 호텔 포코 성수는 미세먼지 걱정 없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상큼 웰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내 미니 공기청정기가 비치돼 쾌적한 공기를 즐길 수 있으며, 겨우내 움츠러들었던 심신에 활력을 더할 수 있는 발포비타민도 함께 제공된다. 3월 13일부터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은 내달 30일까지 ‘스프링 겟어웨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웰컴 드링크 바우처 2매와 버블마스크·뷰티 트라이얼 키트·프리미엄 여성용품 구성의 스프링 기프트 박스 1개를 제공한다. 

 

■ 분위기는 포기 못해! 로맨틱 무드 추구형

화이트데이를 맞아 봄날의 감성을 채워줄 패키지도 다양하다. 어반 라이프스타일 호텔 호텔 카푸치노는 로맨틱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방콕 패키지’를 출시했다. 섬세한 미감과 다채로운 풍미가 돋보이는 ‘에멘디스, 럭스 브뤼 플래티넘 스파클링 와인’ 1병과 큐브 치즈 플래터가 제공된다. 또한 객실에 넷플릭스가 구비돼 지루할 틈 없는 호캉스를 보낼 수 있다. 오는 3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호텔 포코 성수는 루프탑에서 낭만적인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버블팟 패키지’를 선보인다. 프라이빗 테라스와 월풀 욕조를 갖춘 스위트룸 1박과 입욕제가 함께 제공돼 서울의 야경을 내려다보면서 거품 목욕을 즐길 수 있다. 3월 13일부터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 24시간이 모자라, 펀(fun)·레저 추구형

호텔 안에서 더욱 아늑하고 편안하게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는 이색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해운대 해수욕장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한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은 복고와 아날로그 감성이 묻어나는 ‘나만의 오락실’ 패키지를 출시했다. 객실 내 레트로 게임기가 마련돼 추억의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클래식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옛날 과자세트와 음료수 2캔도 제공된다. 오는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호텔 포코 성수는 실내 여가생활의 확산으로 늘어난 ‘넷플릭스족’을 위해 ‘프라이빗 시네마’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내 넷플릭스가 설치돼 별도 테더링 기계 대여 없이 편안하게 TV로 시청할 수 있다. 팝콘과 맥주 2캔이 함께 제공돼 ‘넷캉스’의 묘미를 더해준다. 3월 13일부터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은 DIY를 즐길 수 있는 ‘봄날의 취미생활’ 패키지를 출시했다. 객실에서 휴식을 즐기며 색다른 취미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수채화 투명 캘리엽서 만들기 세트 또는 프리저브드 플라워 행잉 모빌 세트가 포함된 ‘하비인더박스’ 1가지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오는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임민희 에디터 lmh1106@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