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뉴스] 올 여름 호텔패키지, 이제는 조식이 아니라 “통 큰 저녁 뷔페로 플렉스!”
2020-08-03 16:07:22 , 수정 : 2020-08-04 14:00:23 | 임민희 에디터

[티티엘뉴스] 긴 장마 후 예고된 무더위를 피해 특급호텔로 가심비 높은 여름 휴가를 떠나보자.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인 8월이 도래하면서, 서울 시내 특급호텔들이 객실 패키지에 일반적으로 제공하던 조식 2인 혜택 대신, 통 큰 저녁 뷔페 2인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하는 패키지들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특히 기존 디너 뷔페 2인의 정상 이용가를 고려하면 뷔페 식사에 객실이 덤으로 제공되는 수준의 파격적인 혜택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여기에 호텔 디너 뷔페 혜택뿐 아니라 2인 조식을 제공하거나 피크닉 박스 제공, 클럽라운지 이용혜택, 선물 제공, 수영장 이용 등 패키지에 포함된 다양한 추가 혜택들을 호텔별로 제공해 그야말로 가심비 높은 여름 휴가의 선택지를 만날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_ 플렉스 유어 웨이(Flex Your Way) 패키지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풍성한 혜택에 다양한 프로그램을 더해 고객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플렉스 유어 웨이(Flex your way)> 패키지를 10월 1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기존 호텔 패키지의 기본 혜택 중 하나로 제공 됐던 조식 2인 혜택 대신 20만원 이상의 파격적인 디너 뷔페 2인 혜택(브래서리 또는 그랜드 키친 중 택 1)을 포함해 호캉스의 묘미를 배가 시켰으며, 호텔에서 직접 만든 수제맥주 2잔과 치킨 너겟이 포함된 피크닉 투고 세트를 제공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투숙 기간 동안 자신의 취향에 맞는 특별한 액티비티들도 마음대로 추가해 DIY로 설계해볼 수 있다. 1만원만 추가하면 호텔 피트니스 클럽 3층 야외 테라스에서 운영되는 여유로운 선셋 테라스 요가를 즐길 수 있는가 하면, 3만원대에 30층 스카이 라운지에서 칵테일 2잔과 스낵 플레이트를 만날 수도 있다. 전문 강사에게 호텔 골프 연습장에서 배우는 원포인트 골프레슨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휴가 기간 동안 플렉스 하는 기분까지 만끽할 수 있는 알찬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패키지 고객에게는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무료 이용, 호텔 내 안티에이징 스파 및 레스토랑 20% 할인권 제공까지 푸짐한 혜택이 모두 제공된다. ‘플렉스 유어 웨이’ 패키지는 10월 11일까지 운영된다.


한편,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날씨에 상관 없이 시원한 ‘몰캉스’를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호텔 중 한 곳으로, 호텔에서 지하로 직접 연결된 아쿠아리움이나 파르나스몰, 코엑스몰, 백화점, 영화관 등 다양한 시설들을 이용하며 휴가를 보낼 수 있다. 

 

롯데호텔 서울, 롯데호텔 월드_라세느 스페셜 패키지


롯데호텔 서울과 월드는 전문 셰프들이 즉석에서 선보이는 200여가지의 요리와 8개의 라이브 섹션이 있는 세련된 업스케일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La Seine)’에서 알찬 저녁을 보낼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롯데호텔 서울의 ‘라세느 스페셜(La Seine Special)’ 패키지는 메인타워 또는 이그제큐티브 타워에서의 1박, ‘라세느’ 2인 디너와 2인 조식으로 구성되었다. 이그제큐티브 타워에 투숙할 경우 웰컴 티, 1대1 에스코트 체크인 서비스와 발렛 주차 서비스 1회가 추가적으로 제공된다. 투숙은 11월 1일까지, 토요일을 제외한 날짜에 가능하다.


롯데호텔 월드의 미식 패키지 ‘레스토랑 어벤저스(Restaurant Avengers)’는 객실 1박, 발렛 주차 서비스 1회가 기본 특전으로 제공되며 라세느 2인 점심, 저녁 또는 중식당 도림 코스를 선택할 수 있다. 

 

JW메리어트 서울_익스피리언스 다이닝 패키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는 11월 20일까지 ‘익스피리언스 다이닝(Experience Dining) 패키지’를 선보인다. 한국의 전통미와 모던한 인테리어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디럭스에서의 1박으로 시원하게 펼쳐지는 한강과 남산, 화려한 도심 뷰를 감상하며 시몬스 블랙 라벨 매트리스 침대와 릴렉싱 소파에서 편안한 휴식과 숙면을 취할 수 있으며, 호텔 2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플레이버즈(Flavors)’에서 석식 뷔페(2인 기준, 사전 예약 필수)를 이용할 수 있다. 


플레이버즈 뷔페 섹션은 크게 샐러드, 수프, 씨푸드, 그릴, 콜드 & 핫, 라이브 스테이션, 디저트로 구성되며 7개의 라이브 스테이션 공간에서 담당 셰프들이 주문과 함께 즉석으로 조리한 요리들을 제공하여 신선하고 뜨겁게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강점이다. 대표적인 메뉴로는 주문과 동시에 구워 내는 나폴리식 수제 화덕 피자와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바로 조리해주는 파스타를 포함하여 바닷가재, 대게, 신선한 스시와 사시미를 포함한 해산물 요리와 그릴로 구워낸 다양한 육류 메뉴가 있으며, 동남아, 중동, 남미 등 세계 각지의 이국적인 맛과 향이 가득한 에스닉 푸드도 준비된다. 뿐만 아니라 직접 담근 김치와 젓갈 등 정성이 가득한 한식, 딤섬 및 독특한 메뉴로 구성된 일품 중식, 최고급 치즈와 *샤퀴테리(프랑스어로 육가공품을 일컬음), 달콤한 디저트와 신선한 과일 등을 모두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식사가 끝난 후에는 전문 바리스타가 신선한 원두를 갈아 원하는 스타일의 커피를 제조해 테이블로 직접 서빙해주어 편리하게 식사를 마무리할 수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패키지’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는 호텔에서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객실,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를 하나의 패키지로 만날 수 있는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패키지’를 8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출시되는 이번 패키지는 호텔을 벗어나지 않고 여름휴가를 만끽할 수 있도록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서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와 수영을, 남산과 도심의 전경이 펼쳐지는 객실에서는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다. 이 패키지는 ▲객실 1박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2인 입장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 2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2인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2인 입장 혜택을 포함한다.


한편, 이번 패키지는 해외에 나가지 않더라도 이국적인 풍경 아래 바비큐와 무제한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를 포함하여 눈길을 끈다. 해 질 녘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서 양갈비, 닭고기, 새우, 바닷가재 등 셰프가 참숯에 즉석에서 구워낸 두툼한 고기와 신선한 해산물을 마음껏 즐길 수 있으며, 볶음밥, 파스타, 피자 등 함께 준비되는 요리가 다양하다. 티라미수, 레몬 타르트, 브라우니, 마카롱 등 디저트와 함께 음료로는 차 또는 커피, 성인을 대상으로 무제한 생맥주가 준비된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하와이안 스타일의 바비큐 디너 뷔페를 즐길 수 있는 ‘훌라 바비큐 패키지’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한 여름 밤 도심 속에서 낭만적인 하와이안 바비큐 디너 뷔페를 즐길 수 있는 ‘훌라 바비큐 패키지’를 8월 31일(월)까지 선보인다. 훌라 바비큐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객실 1박, △하와이안 바비큐 디너 뷔페 2인(스페인 와인 무제한 이용 혜택 포함),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올데이 이용 혜택 2인으로 구성됐다. 


패키지에 포함된 하와이안 바비큐 디너 뷔페는 저온 조리법으로 최대한 육즙을 살린 ‘왕갈비 스테이크’, 치미추리 소스가 더해진 ‘블랙 앵거스 채끝 스테이크’를 비롯해 ‘로즈마리 스파이시 양갈비’, ‘마늘 버터 왕새우 구이’, ‘부어스트 소시지’ 등 풍성하게 맛볼 수 있도록 준비된다. 또한 하와이 스타일의 요리로 짭짤한 양념을 입혀 숯불에 구운 ‘하와이안 훌리훌리 치킨’과 ‘하와이안 무스비’ 등이 마련돼 하와이의 대표 음식도 맛볼 수 있다. 이외에도 하와이안 바비큐 디너 뷔페 이용 시 바비큐 요리와 잘 어울리는 스페인 대표 와인 5종(레드 와인 2종, 화이트 와인 2종, 스파클링 와인 1종)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올데이 이용 혜택에는 한강과 도심의 전경을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조식과 웰컴 티타임이 포함돼 여유로운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조식은 오전 7시부터 9시 30분까지, 주말에는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웰컴 티타임은 시그니처 디저트와 프리미엄 차 브랜드 TWG가 제공되며 오후 15시부터 17시까지 운영된다.

 

임민희 에디터 lmh1106@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