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푸짐한 이벤트 진행
7월 22일까지 퀴즈·SNS 공유 등
2016-07-18 01:52:52 | 편성희 기자

세부의 5성급 워터파크 리조트인 ‘제이파크아일랜드’(Jpark island)가 야외 놀이시설인 ‘제이 액티비티 존’(J Activity Zone)오픈을 기념해 7월 22일까지 ‘가로세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이파크아일랜드 홈페이지에 접속해 간단한 가로세로 낱말 맞추기 퀴즈에 응모하는 방법이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제이파크 아일랜드 최고 인기객실인 막탄 스위트룸 3박 숙박과 2인 항공권이 포함된 커플 여행권, 2등 5명에게는 프리미엄 비치타올 및 비치가운 세트를 포함한 기념품 세트, 3등 20명에게는 카페 드톱탑 디지털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보너스행사로 진행되는 ‘SNS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 해당 이벤트를 공유하기만 해도 스위트룸 숙박권과 카페 드롭탑 상품권을 받는 행운을 기대할 수 있다.
 



제이파크아일랜드 관계자는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기존의 프라이빗 비치, 프리미엄 워터파크와   같은 물놀이 시설 외에 리조트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 중이다. 이번에 오픈한 제이 액티비티 존은 그 시발점으로 현재 당구, 다트, 에어하키, 테이블 사커, 농구, 실외 놀이터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향후 다양한 액티비티를 추가하여 리조트 전체가 워터파크가 있는 미니 테마파크와 같은 곳으로 구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제이파크아일랜드 리조트는 2009년 9월 16일 ‘임페리얼팰리스 세부 리조트’로 개관해, 2014년 6월 1일 ‘제이파크아일랜드세부’로 브랜드를 변경하였다. 거실을 포함한 스위트룸 400여 개 및 풀 빌라, 자쿠지 빌라 48개 등 총 556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뷔페 레스토랑 및 세부 유일의 한식당을 포함한 총 10개의 대형 레스토랑을 운영 중이다.
 

편성희 기자 psh4608@ttl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