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A,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조직위원회와 업무협약 체결
‘2023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상호 협력
오창희 회장 “이번 협약식 통해 여행사도 수익 되고 순천시민에게는 경제적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2022-11-07 14:40:50 , 수정 : 2022-11-07 18:24:57 | 이상인 선임기자

[티티엘뉴스] 한국여행업협회(회장 오창희, 이하 KATA)는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조직위원회(이사장 노관규, 이하 조직위)와 11월 4일 업무협약을 맺고,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성공개최를 위한 협력 및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고 7일 밝혔다. 




▲오창희 회장(좌측)과 노관규 순천시장이 협약식을 체결했다


순천시청에서 진행된 이날 협약식에는 오창희 회장을 비롯한 장유재 부회장, 정후연 부회장, 오광묵 이사가 참석하셨고, 조직위에서는 이사장인 노관규 순천시장님과 천제영 사무총장, 김형찬 기획본부장 등 조직위 관계자들이 참석하였다.


이번 협약은 2023년 4월 1일 개막하는 ‘2023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공동 마케팅 등 협조체제 구축, 단체관람객 유치를 위한 여행상품 개발 및 운영을 위하여 함께 노력하자는 취지에서 이루어졌다. 협약식에 앞서 순천만 습지를 둘러보고 관광상품 운영과 마케팅 협력방안 등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도 가졌다.




▲협약식 체결 후 양 기관의 임직원들이 함께 자리했다


KATA 오창희 회장은 “순천만정원박람회가 지난 10여년의 기간동안 자리를 잘 잡은 것 같으며, 지역의 좋은 콘텐츠로 많은 관광객 특히 외국인관광객 유치의 기회가 될것이며, 이번 협약식을 통해 성공적인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개최를 위해 함께 노력하겠으며, 연계 관광상품 운영을 위해 함께 협력하여 여행사도 수익이 되고 순천시민에게는 경제적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상인 선임기자 lagolftime@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