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코레일관광개발은 9일, 강원도 낙산연수원에서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반부패·청렴실천 등의 내용을 담은 결의문을 낭독하고 청렴 구호를 외치며 ‘반부패· 청렴실천 결의’를 다졌다고 밝혔다.
▲9일, 강원도 낙산연수원에서 ‘2023년 반부패·청렴실천 결의대회 시행하고 기념촬영
이날 대회는 소속장 및 직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반부패·청렴 실천 서약서에 서명과 △임직원 행동강령 준수 △청렴한 조직문화 솔선수범 △부당한 지시 및 이익금지 △금품·향응 수수금지 등의 내용을 담고 있으며, 본사와 지사는 별도로 열었다.
코레일관광개발은 결의대회와 함께 전 직원을 대상으로 청렴한 조직생활 조성·정착 등의 내용을 담아 오는 13일부터 ‘반부패·청렴 관련 슬로건 공모전’을 진행한다. 아울러, 올해는 △청렴체험수기·사진 공모전 △청렴 퀴즈 골든벨 등 반부패·청렴 실천을 위한 다양한 활동도 전개할 예정이다.
▲9일, 정현우 코레일관광개발 대표이사와 직원들의 “반부패·청렴 실천”의지표명 선포
정현우 코레일관광개발 대표이사는 “반부패·청렴 실천 결의대회를 시작으로 올해도 직원들의 청렴실천을 다짐하고, 청렴 문화를 확산하는 계기가 되어 신뢰받는 공공기관이 되도록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이상인 선임기자 lagolftime@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