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관광개발, 청렴 문화 확산 위한 반부패·청렴 슬로건 공모전 당선작 시상
권신일 대표이사 취임 후 전 직원 대상으로 진행
총 16개 부서 참여, 1차 투표와 2차 심사 거쳐 최종 4개 슬로건 선정
2023-04-27 18:40:21 , 수정 : 2023-04-27 22:55:22 | 이상인 선임기자

[티티엘뉴스] 코레일관광개발(대표 권신일)은 반부패 청렴문화를 확산하고 직원들의 청렴의식을 제고하기 위한 ‘반부패·청렴 슬로건 공모를 실시하고 당선작에 대한 시상식’을 27일 가졌다고 밝혔다.




▲27일,  반부패·청렴 슬로건 우수작품에 대한 시상식 모습 


반부패 청렴 슬로건은 권신일 대표이사 취임 후 전 직원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경영관리실, 승무본부, 관광레저본부 소속의 총 16개 부서에서 참여했고, 1차 전 직원이 참여하는 투표와 2차 선정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최종 4개의 슬로건을 선정했다.


이번 공모전 수상작은 △(최우수) 강릉테마지사, 실천하는 청렴 내일, 신뢰받는 국민레일(Rail) △(우수) 익산승무사업소, 청렴한 당신의 당당한 내일(Rail) △(장려) 안전경영센터, 내리세요 부정부패, 함께가요 청렴문화 △(장려) SR승무지사, 함께타는 청렴 레일 부패없는 밝은 내일이 각각 선정됐다.



수상한 반부패·청렴 슬로건은 포스터로 제작해 각 부서에 배포하여 청렴 문화 실천을 다짐하는 홍보 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다.


권신일 코레일관광개발 대표이사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청렴이라는 가치가 자연스럽게 직원들에게 스며들게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공공부문의 청렴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레일관광개발은 청렴 체험수기, 사진 공모전, 청렴 퀴즈 골든벨 등 유익한 반부패·청렴 실천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상인 선임기자 lagolftime@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