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온 가족이 즐기는 '파라다이스시티'
‘플레이 모어 위드 파라다이스’ 패키지 출시
5성 특급호텔에서 가족 맞춤형 패키지 경험
2017-04-29 23:09:51 | 양재필 기자


동북아 최초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플레이 모어 위드 파라다이스(Play more with Paradise)’ 패키지를 선보였다.

 

6월 22일까지 진행하는 본 프로모션은 최고급 5성 호텔인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프리미어 디럭스와 그랜드 프리미어 디럭스를 약 30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아이와 함께 호텔을 보다 편안하게 즐길 수 있으며, 뷔페 레스토랑 ‘온 더 플레이트(ON THE PLATE)’의 4인 조식(성인 2명, 어린이 2명)이 포함된다.

 

또한 이번 패키지는 패밀리 라운지, 키즈존, 별도의 키즈풀을 갖춘 실내외 수영장 등 가족 고객을 위한 혜택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특히, 키즈존에서는 4월 29일부터 5월 6일까지 황금 연휴 기간 나만의 여권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이 별도 예약을 통해 운영되며, 레저 전문강사와 함께하는 키즈 볼링, 빌리보게임, 파라슈트 등 다양한 스포츠 액티비티도 매일 3회 한정적으로 진행된다.
 

이 밖에도 어린이 전용 볼링장과 다트 게임 시설을 갖춘 ‘텐핀스(10PINS)’, 최신식 소니 게임과 VR 가상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존(Sony PlayStation Zone)’ 등 파라다이스시티만의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특별하게 누릴 수 있다. 가정의 달, 어린이 동반 가족 단위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파라다이스시티 시그니처 ‘조안베어’ 인형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플레이 모어 위드 파라다이스’ 프로모션 패키지는 6월 22일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4인 기준 34만원(10% 세금 별도)부터다. 예약은 전화(1833-8855) 또는 파라다이스시티 홈페이지(www.p-city.co.kr)에서 가능하다.  

양재필 기자 ryanfeel@ttl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