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트라하버 리조트의 '수능 대박 특별 여행 상품'
수능 시험 응시자가 객실에 투숙해야만 항공 및 객실 특별가 제공
2015-11-23 18:47:22 | 임주연 기자

공부로 지친 수험생의 몸과 마음을 달래 줄 가장 큰 선물로 힐링여행 만한 것이 없다. 잠시 진학 스트레스는 잊고 같이 고생한 친구들 또는 부모님과 뜻 깊은 시간을 보내는 것도 수능 후에 주어진 달콤한 휴식을 현명하게 이용하는 방법이다. 

수능 후 추천 여행지로는 가깝고 편한 동남아시아가 적격이며, 말레이시아의 대표 휴양지인 코타키나발루에 위치한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주 15회 직항 항공운항, 평균 5시간 거리의 비교적 짧은 비행시간을 비롯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며, 휴양과 관광에 모두 적합한 복합 리조트로 국내에서도 많은 여행객들이 방문하는 인기 리조트 중 하나다.

특히 수트라하버 리조트에서는 수능 이벤트로 수험생을 격려하는 ‘수능대박 특별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수능대박 특별여행 상품’ 에는 모던하고 세련된 퍼시픽 수트라 호텔 객실 3박(조식 포함), 이스타항공 왕복 항공권이 포함되어 있으며 항공 및 객실 특별가가 적용된다. 특가적용은 올해 수능시험 응시자가 객실에 투숙해야 하며 수험생에게는 수트라하버 리조트 티셔츠가 제공된다.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여행취향에 따라 다양한 레포츠 시설, 해양 스포츠를 즐기며 액티브하게 즐기거나, 심신의 휴양과 무한한 휴식이 있는 휴양여행 모두 가능하며 올인클루시브(All Inclusive) 컨셉의 골드 카드 상품으로도 예약 가능하다. 골드카드 혜택으로는 리조트 내 다양한 레스토랑 이용, 마누칸섬 투어, 다양한 리조트 액티비티 이용뿐만 아니라 호텔-시내 간 무료 셔틀버스, 오후 6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까지 포함되어 있어 럭셔리한 리조트 내 자유일정이 가능하다.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모던한 퍼시픽 수트라 호텔과 전통 건축 양식의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 두 가지 타입으로 총 956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올해 객실 레노베이션을 마쳐 모던하면서 세련된 분위기로 단장되었다. 야자수 조경이 어우러진 깨끗한 5개의 테마 수영장, 동남아시아 전통요리부터 지중해식, 정통 이탈리안 요리까지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15개의 식당과 바, 그레이엄 마쉬 27홀 골프 코스, 다양한 레크레이션 및 해양 스포츠 천국인 마리나클럽, 세계적인 만다라 스파, 차바나 스파까지 휴양을 위한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더불어 코타키나발루 시내에서 10분, 국제공항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이동이 편리하다.

수트라하버 리조트 수능여행상품 예약은 수트라하버 리조트 공식예약센터(www.shrtourdesk.co.kr /Tel: 02-739-4070)에서 할 수 있으며, 리조트 관련 문의는 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www.suteraharbour.co.kr / Tel. 02-752-6262)로 하면 된다. 

 

임주연 기자 hi_ijy@ttl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