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 띄는 프로모션] 허츠ㆍ세이셸관광청ㆍ야놀자 등
2019-03-09 11:20:18 , 수정 : 2019-03-09 11:22:46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3월 봄을 맞아 여행업계는 예약을 유도하기 위한 온라인 이벤트가 한창이다. 기간이 짧아도 많은 참여를 유도할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는 점차 늘어날 전망이다.

 

 

■ 허츠, 전지역 렌터카 할인 제공

 

 

 

허츠(Hertz)가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으로 미국, 캐나다 및 유럽지역을 대상으로 최대 20% 추가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차량예약은 오는 3월 31일까지에 한하며 차량 픽업은 4월 7일까지 하면 된다. 최소 렌트 기간은 제한이 없으나 최대 렌트 기간은 14일이다.

 

또한 허츠는 4월 30일까지 다양한 전 세게 지역별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한다. 미국, 캐나다 및 유럽 지역은 5일이상 렌트시 20달러 또는 20 유로 할인되며 아시아 지역은 4일 이상 렌트시 15달러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5월 31일까지 차량을 픽업하는 조건으로 적용한다.

 

호주, 뉴질랜드 지역은 6일 이상 렌트시 1일 무료 요금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차량 픽업은 오는 6월 30일까지다.

 

허츠의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은 타 할인 프로그램과 결합해 이용할 수 있으며 허츠 공식 웹사이트에서 예약시 선호하는 할인 프로그램(CDP) 번호와 프로모션 쿠폰(PC)번호를 입력하면 간단하게 결합 적용된다. 단, 이번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은 미국, 캐나다, 유럽 최대 20% 프로모션 쿠폰(PC)번호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한편 허츠는 유럽 지역에서 차량을 렌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와이파이 단말기 제공 서비스인 허츠 커넥트(Hertz Connect)를 제공하고 있다. 허츠 커넥트는 무제한 4G 와이파이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며 차량 내부 및 외부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고 최대 5개까지 모바일 기기를 연결할 수 있다. 이용 조건은 허츠 골드 플러스 리워즈에 가입하고 총 임차 금액이 250 유로 이상인 고객에게 제공되며 최대 임차 기간은 27일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허츠 코리아 웹사이트에서 확인하고 예약가능하다.

 

■ 세이셸관광청-에미레이트항공, 온라인 퀴즈왕 선발

 

 

 

세이셸관광청과 에미레이트항공은 오는 3월 22일까지 세이셸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공동 온라인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행을 넘어 더 나은 여행(FLY BETTER)’을 위한 에미레이트항공ב세상 어디에도 없는 천국’ 세이셸관광청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에미레이트항공 및 세이셀 관련 다양한 질문들이 주어지며 참여방법은 세이셸관광청 한국사무소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내 퀴즈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정답을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3월 27일 세이셸관광청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 발표되며 선정된 총 6명 전원에게 세이셸관광청이 제공하는 에코백을 받게 된다.

 

등수에 따라 1등인 1명에게는 에미레이트항공 블루투스 스피커와 세이셸 오가닉 디퓨저가 상품으로 증정되며 2등 2명에게는 에미레이트항공 USB와 세이셸 오가닉 디퓨저, 나머지 3등 3명에게는 에미레이트항공 USB가 주어진다.

 

 

■ 야놀자 스카이드롭 오픈

 

 

 

야놀자는 대구 이월드 신규 어트랙션 ‘야놀자스카이드롭’ 오픈을 기념해 8일부터 3일간 이월드 자유이용권을 특가 판매중이다.

 

대구 최대 규모 축제인 ‘별빛벚꽃축제’ 시작일에 맞춰 오는 23일 운영을 시작하는 야놀자스카이드롭은 해발 213m 높이의 고공 낙하형 놀이기구로 대구 두류산 정상에 위치해있다.

 

해당 유형 놀이기구 중 세계 최고 고도이며 야놀자와 이월드 간 업무협약에 따라 시설명에 야놀자 이름이 붙게됐다.

 

이에 따라 야놀자 앱에서는 올해 별빛벚꽃축제 기간(3월 23일~4월 7일)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이월드 자유이용권 총 3000매를 종일 1만9900원, 야간 1만900원에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정상가 대비 각 53%, 61% 할인된 티켓으로, 판매 기간은 오는 10일까지다. 선착순 티켓이 매진될 경우, 40% 할인 티켓을 이벤트 기간 동안 수량 제한 없이 판매한다.

 

야놀자는 미사용 티켓 100% 자동 환불제를 시행하고 있어 이용기한이 지난 모든 레저/티켓은 전액 자동 환불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달에는 레저/티켓 구매 시 결제금액의 5%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한편 야놀자가 지난달 협약을 맺은 이월드는 대구경상권을 대표하는 국내 3위의 대형 테마파크로, 1995년 개장 후 연간 250만명이 방문하고 있다. 30여 개의 어트랙션과 83타워, 동물농장 등을 갖춘 복합 레저시설이며 벚꽃명소로도 이름나 있다.

 

김혜정 야놀자 브랜드마케팅실장은 “야놀자 이름을 딴 초대형 어트랙션이 국내 유명 테마파크에 문을 열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앞으로 이월드 방문객들에게 야놀자에 대한 신선한 브랜드 경험을 심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