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히티관광청, 장 마크 모슬랭(Jean-Marc MOCELLIN) 신임 청장 선임
2020-04-14 19:38:08 | 김종윤 기자

[티티엘뉴스] 타히티관광청(Tahiti Tourisme)이 최근 장-마크 모슬랭(Jean-Marc MOCELLIN) 신임 청장을 선임했다. 

 


모슬랭 신임 청장은 23년간 비치콤버 호텔 그룹에서 근무한 호텔업계 베테랑이며 2017년부터 3년간은 뉴칼레도니아 관광청장을 역임한  프렌치 폴리네시아 여행 전문가이다. 

 

 

모슬랭 청장은 타히티 관광청의 새로운 수장으로서 업계 파트너들과의 돈독한 협력을 기반으로 타히티 지역 프로모션을 지휘해 나갈 예정이다. 모슬랭 신임 청장은 “프렌치 폴리네시아 여행 업계에서 쌓아온 경력과 노하우로 현재 당면 과제인 코로나19로 인한 업계 어려움을 파트너사들과의 공동의 노력을 통해 극복해 나갈 계획이며, 세계 최고의 여행지로서 타히티의 섬들을 홍보할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타히티관광청은 4월부터 ‘곧 다시 찾아올 좋은 날’이라는 의미를 담은 <Sunnier Days Ahead>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영상, 가상현실(VR), 이미지 등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다시 여행할 날을 기약하자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고 있는 캠페인으로, 타히티관광청 공식 웹사이트와 페이스북에서 감상할 수 있다.

 

김종윤 기자 yoons35@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