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관광개발, ‘WE대한약속 챌린지’ 동참
국민권익위원회 추진 캠페인 참여로 청렴 인식 공유 확산 기대 
앞으로도 공기업으로서 반부패 청렴문화 정착 위한 다양한 활동 전개해 나갈 것
2020-12-01 14:24:33 , 수정 : 2020-12-01 15:25:40 | 이상인 선임기자

[티티엘뉴스] 코레일관광개발 임직원들이 ‘WE대한약속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1일 밝혔다.




▲김두진 코레일관광개발 대표이사(왼쪽 3번째)와 임직원들이 We대한약속 챌린지에 동참했다


WE대한약속 챌린지는 12월1일부터 4일까지 대한민국에서 온라인으로 개최하는 제19차 국제반부패회의를 계기로 전 세계인과 청렴 인식을 함께 공유하고 참여하자는 국민권익위원회의 캠페인이다.


참여방법은 "부패를 반대하고 청렴을 약속합니다"라는 의미로 양손의 새끼손가락을 교차시키는 손 동작 사진을 사진에 담아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및 기관의 SNS(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된다.

 




김두진 코레일관광개발 대표이사는 “캠페인 참여를 통해 청렴실천문화가 전 세계적으로 널리 확산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공기업으로서 반부패 청렴문화 정착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코레일관광개발은 철도를 기반으로 국민과 공감하고 소통하는 열린 혁신 경영을 통해 공공성 강화와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여 국민에게 신뢰받고 사랑받는 대한민국 1등 국민기업으로 거듭나고자 전 임직원은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이상인 선임기자 lagolftime@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