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200여 개가 있는 웨스틴 호텔 앤 리조트(이하 웨스틴)에서 TRX®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웨스틴은 TRX®와의 글로벌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TRX는 세계적인 트레이닝 기구, 트레이닝 및 교육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피트니스 전문가를 위한 전문 교육 과정으로도 유명하다. 소비자 운동 방법, 스포츠 선수 훈련, 전투를 위한 병사 훈련, 물리 치료사의 환자 재활 운동, 피트니스 강사의 고객 트레이닝 방법을 선도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두 브랜드는 이번 글로벌 파트너십을 통해 새로운 TRX 앱에서 고객이 바로 이용할 수 있는 선별된 피트니스 컨텐츠를 제공하는 것뿐만 아니라 달리기를 위한 맞춤형 사전 운동을 만들어 고객이TRX 기구를 잘 활용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포비넬리(Brian Povinelli) 웨스틴 호텔 & 리조트의 수석 부사장 겸 글로벌 브랜드 리더는 “우리는 여행객들이 여행 중 일상생활을 유지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것을 지속적으로 발견해왔다”며, “TRX와 파트너십을 맺어 TRX의 간단하면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기구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웨스틴 고객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효과적인 운동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고 덧붙였다.
랜디 헤트릭(Randy Hetrick) TRX의 창립자 겸 최고경영자는 “TRX는 모든 사람들에게 세계 정상급의 트레이닝과 피트니스 기구를 제공한다. 웨스틴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은 꿈을 현실로 만들어 고객들이 여행 중에도 좋아하는 운동을 계속 할 수 있게 돕는다”고 말했다.
웨스틴과 TRX는 고객이 편리하게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도록 새로운 TRX앱을 선보인다. 사용자 생체 인식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트레이닝 팁과 함께 실시간으로 반응하는 인 이어(in-ear) 오디오 코칭으로 완성된 TRX 앱은 여행객이 여행 중에도 그들의 평소 운동 습관을 쉽게 유지할 수 있도록 TRX 마스터 강사가 진행하는 무료 강습 비디오를 제공한다.
TRX는 다음달부터 웨스틴워크아웃 피트니스 스튜디오에서 이용할 수 있다. 1월에는 비행기 혹은 사무실에서 장시간 앉아있는 여행객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 된 맞춤 운동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편성희 기자 psh4608@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