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뉴스] 간절기 필수템, “셔츠 VS 가디건” 당신의 선택은?
2020-09-02 17:52:44 , 수정 : 2020-09-03 15:31:50 | 임민희 에디터

[티티엘뉴스] 일교차가 큰 여름과 가을 사이, 엇갈리는 두 계절을 모두 어우르는 셔츠와 카디건 두 가지 아이템을 통해 나에게 어울리는 제품을 찾아보자! 
 

 

#셔츠


여름과 가을의 경계에 선 요즘 같은 날씨에 가장 활용도 높은 아이템은 단연 셔츠, 그 중에서도 긴 소매의 얇은 셔츠라면 더할 나위 없다. 낮엔 강렬한 태양빛을 막아주고, 밤엔 서늘한 공기를 차단해주니 외투를 따로 챙겨야 하는 번거로움까지 덜어줘 변화무쌍한 간절기에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특히 어떤 하의 제품과 조합해도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한 셔츠는 팬츠와 함께하면 캐주얼하면서도 스포티한 멋을 낼수 있고, 롱 스커트와 함께하면 여성스러움을 부각시킬 수 있다. 이때 한쪽 밑단을 턱인하거나 네크 부분의 단추를 느슨하게 풀러서 입는다면 스타일리시한 꾸안꾸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카디건 


베이직한 스타일부터 패턴과 실루엣, 디테일의 변주로 스타일리시하게 업그레이된 아이템까지, 카디건은 사계절 내내 입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편안한 착용감에 활동성까지 겸비한 카디건은   멀티플레이어적인 능력으로 오랜 기간 많은 여성들의 사랑받고 있다. 포멀과 캐주얼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스타일로 패션이 서투른 여성들도 무난하게 착용하기 좋아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루즈한 롱 카디건은 와이드 팬츠와 매치하면 무심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고, 크롭한 기장의 제품은 원피스와 함께하면 여리여리한 매력으로 남심 저격 페미닌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임민희 에디터 lmh1106@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