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호텔 이용하고 황금돼지도 얻으면 되지
제주도 인기호텔 6곳 이용 고객 대상 황금돼지 경품
2019-01-22 18:09:09 , 수정 : 2019-01-22 18:25:52 | 강지운 기자

[티티엘뉴스] 웹투어가 황금돼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된 가격으로 제주 특급호텔 6곳을 예약할 수 있으며, 이용객은 황금돼지 반 돈(약 1.8g)을 얻을 기회도 있다. 

 

 

▲웹투어 이달의 금돼지 이벤트(사진제공: 웹투어) 

 

 

김은영 웹투어 제주숙박팀 부장은 “황금돼지해를 맞아 제주도 호텔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선물을 드리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 만족도가 좋은 제주도의 특급호텔 6곳을 엄선해 매달 특가로 판매할 계획이다. 선착순 객실 업그레이드, 인원 추가 비용 무료, 식음 쿠폰 등 제주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호텔마다 다양한 특전을 준비했으니 이번 기회에 특별한 제주도 여행을 계획해보라”고 소개했다.
 


웹투어 제주호텔 황금돼지 이벤트
 


제주호텔 인기대결! 이달의 금제주

 


매달 특정 주제로 서귀포시와 제주시 호텔 간의 인기 대결이 펼쳐진다. 1월의 매치는 수영장 열전. 1월 21일부터 27일까지 일주일간 ‘수영장이 매력적인 호텔’이 소개되며, 이중 어느 지역의 호텔들이 더 많은 사랑을 받았는지 스코어 대결을 진행한다. 예약 1건당 스코어 1점씩 부여되며 서귀포시와 제주시 중 스코어가 높은 지역 호텔의 예약자 중 1명을 무작위 추첨하여 황금돼지 반 돈을 증정한다. 결과는 1월 30일 발표되고 1월부터 12월까지 매달 진행될 예정이다.

 

 

▲제주롯데호텔 달밤사진(사진제공: 웹투어)

 

▲제주신라호텔 달밤 사진(사진제공: 웹투어)


 
이달의 금제주에 소개되는 호텔 6곳은 서귀포시의 △제주신라호텔 △제주롯데호텔 △히든클리프호텔&네이쳐이며, 제주시의 △라마다프라자 제주 호텔 △롯데시티호텔 제주 △다인오세아노호텔 등이다. PC보다 모바일로 예약할 때 더 저렴하다. 세금 및 봉사료는 불포함된 요금이다.
 

 

웹투어는 이용한 제주호텔 추천 후기를 작성한 이용객 중 1명을 추첨하여 황금돼지 반 돈(약 1.8g)을 증정한다. 매달 1명씩 선정하며 당첨자는 다음 달 초 개별 안내된다.

 


  ▲롤렛이벤트 금돼지런(자료제공: 웹투어)

 

 

호텔 추천 후기 이벤트 외에 웹투어 회원가입을 하면 롤렛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룰렛이벤트를 통해 황금돼지 반 돈(약 1.8g)을 매달 1명에게 증정한다.


 
웹투어는 제주호텔 황금돼지 이벤트 외에도 겨울 성수기를 맞아 △체크인 시간 기준으로 24시간 투숙이 가능한 24시간 스테이 기획전 △설연휴 제주여행패키지 △제주도 항공권 구매자 전원 성산포 유람선 탑승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네이버 주제판을 통해 이벤트 확인이 가능하다


 
더 자세한 내용은 웹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네이버 여행 주제판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강지운 기자 jwbear@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