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해외 5만6000 도시 110만 숙소 예약 서비스 공개
2022-07-23 22:36:19 | 편성희 기자

[티티엘뉴스]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해외 숙소 예약 서비스를 공개했다.

여기어때 사용자는 해외 숙소 예약 서비스를 통해 세계 216개 국가, 5만6000개 도시에 위치한 숙소 110만곳을 예약할 수 있다. 호텔, 리조트, 빌라, 게스트하우스, 홈스테이, 호스텔, 모텔 등 다양한 형태의 숙소를 검색할 수 있으며, 무료 취소 가능 여부, 숙소 등급과 가격, 특정 관광지 주변 등 필터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실제 방문자가 작성한 후기도 특징이다. 각 숙소마다 전 세계 여행자가 작성한 후기가 풍성하다. 영어를 포함한 6개 언어의 번역 기능을 제공해, 생생한 후기를 확인할 수 있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실제 방문자가 공유한 정보로, 고객이 숙소를 선택하는데 도움이 될 전망이다"라고 말했다. 

여기어때는 해외 숙소 예약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을 선물한다. 또, 결제수단별로 최대 1만원 추가 할인을 더한다. 행사는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여기어때는 올해 들어 실시간 해외 항공권과 숙소 예약 서비스를 연달아 출시했고, 곧 연계 상품을 내놓으며 상품 종류를 더욱 넓힐 계획이다. 정명훈 여기어때 대표는 “여기어때와 함께 한 편리한 국내 여행 경험은 해외에서도 그대로 이어질 것”이라며 “고객 경험에 역점을 두고 차별화 된 가치를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편성희 기자 psh4608@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