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A그룹, 베트남 FLC 호텔앤리조트 한국 GSA 선정··· 뱀부항공 등과 시너지 기대
2022-08-03 21:46:24 | 김종윤 기자

[티티엘뉴스] 베트남에서 고급 대형 호텔, 리조트 및 골프장 등을 운영 중인 FLC Hotels & Resorts가 퍼시픽 에어 에이젠시(PAA)와 한국 총판 대리점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으로 한국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우선 총 1300여개의 객실과 36홀 골프장을 운영중인 FLC 퀴논 비치 & 골프 리조트와 탄호아 지역의 1000여개의 객실과 18홀 골프장을 운영중인 FLC 삼손 비치 & 골프 리조트가 퍼시픽 에어 에이젠시와 손잡고 본격적인 홍보 및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금번 GSA로 선정된 퍼시픽 에어 에이젠시에서는 FLC 호텔 & 리조트를 위한 전문 인력을 충원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는 등 판매 활성화에 나서고 있다. 8월에는 미디어와 여행사를 초청하여 팸투어를 진행할 계획이며, 이후 다양한 상품을 개발하여 시장에 제공할 예정이다. 겨울시즌 골프 캠프, 골프 아카데미 등 장기 체류를 위한 특별 상품과 추석기간을 겨냥한 퀴논 3박5일 상품도 출시하였다. 


또한 지금까지 한국에서 출발하는 직항편이 없어 판매 활성화에 어려운 점을 인식하여, 이에 따른 해결책으로 오는 겨울 인천-퀴논 노선 전세기를 운항할 예정이다. 이후 한국 국적 항공사는 물론 뱀부항공 등과 정기편 취항을 위해 보다 적극적으로 협의해 나갈 계획이다.


퍼시픽 에어 에이젠시 관계자는 "지난주 FLC 퀴논 비치 & 골프리조트 인스펙션을 마친 후 압도적인 규모의 호텔, 골프장, 그 외 시설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며 한국에서의 영업 및 마케팅 활동에 자신감을 피력했다. 

 

김종윤 기자 yoons35@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