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메리어트와 쉐라톤이 만났다
자연과 멋이 조화를 이루는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
2022-09-12 07:43:33 , 수정 : 2022-09-14 20:00:57 | 김홍덕 외신기자 / Hordon Kim

[티티엘 뉴스] 메리어트 본보이의 30개 브랜드 포트폴리오 중 하나인 쉐라톤 호텔&리조트가 브랜드의 첫번째 필리핀 내 리조트,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Sheraton Cebu Mactan Resort)를 오픈한다.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는 풍부한 해양 생태계를 자랑하는 세부의 라푸-라푸 시티(Lapu-Lapu City) 내 막탄섬 국제공항에서 차로 3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세부에서 가장 아름다운 보호구역 중 하나인 힐루뚱안 해협(Hilutungan Channel)과 철새들의 7대 이동 경로 중 하나인 올랑고 섬을 조망하는 매혹적인 해변에 자리 잡고 있어 대부분의 객실에서 오션뷰를 즐기는 게 가능하다.

 

바닥에서 천장까지 이어지는 창문과 발코니를 통해 충분한 자연광을 만끽하는 이 리조트의 일부 객실에서는 바다를 내려다볼 수 있다. 261개의 객실에는 50인치 LED 텔레비전과 고속 무선 인터넷, 프리미엄 욕실 어메니티 등 현대적인 편의 시설을 자랑한다. 투숙객들은 246평방미터의 프레지덴셜 스위트룸과 침실에서 180도 바다 조망이 되는 89평방미터의 쉐라톤 허니문 스위트룸 등 다양한 객실 타입을 선택할 수 있다.

 



고객들은 로비에 도착하자마자 브라운 톤의 장식품부터 수작업으로 세심하게 제작된 가구까지 현지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 요소들을 마주하게 된다. 리조트 내 수영장은 막탄 섬의 유명 백사장, 자연 경관, 수정처럼 푸르른 물의 놀라운 경치를 선사한다.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는 5 씨엔(5 Cien)과 딥(Dip), 부히 바(Buhi Bar) 그리고 사 시티오(Sa Sitio)까지 총 4곳의 메인 다이닝 아울렛을 통해 다양한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5씨엔은 전 세계 음식과 세부의 별미 등 필리핀 로컬 음식을 함께 제공하는 올데이 다이닝으로 문화와 예술 그리고 고급 요리를 모두 제공하는 곳인데 특히 필리핀 로컬 디저트인 타호(Taho), 시구아떼(Sikwate) 그리고 타블리아(Tablia) 등을 제공하는 스테이션을 운영한다.



딥에서는 페루-일본 요리와 인테리어로 눈길을 사로잡고 입맛도 돋우는 신개념 미식 경험을 느끼게 한다. 정교하게 조각된 석조 동굴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는 부히 바에서는 숙련된 믹솔로지스트가 선사하는 클래식하고도 현대적인 음료를 지중해 요리와 함께 페어링해 즐길 수 있다. 사 시티오는 다양한 페스츄리와 음료 및 테이크아웃 음식 등을 곁들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그랜드볼룸 1개와 4개의 회의실 등 총 1400㎡ 규모의 행사 공간으로 MICE 고객들의 욕구도 만족시켜준다. 그랜드 볼룸은 유연한 레이아웃으로 최대 500명을 수용할 수 있어 대규모의 콘퍼런스, 완벽한 결혼식, 친목회 등을 즐길 수 있는 이상적인 장소이다. 원활하고 성공적인 행사를 위해 전담 이벤트 및 케이터링 팀이 행사를 담당한다.


피트니스 센터와 야외 수영장 등 다양한 레저 시설은 기본. 투숙객들은 6개의 트리트먼트 룸을 보유한 시그니처 쉐라톤 스파에서 다양한 힐링 마사지와 트리트먼트를 즐길 수 있다. 쉐라톤 세부 막탄 리조트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과 쉐라톤이 필리핀에 오픈하는 첫 작품이다.

 

김홍덕 외신기자 / Hordon Kim

hordon@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