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리조트가 추천하는 태국 신혼여행 3대장 '푸켓•카오락•코사무이'
허니문리조트에서 예약 특전 받고 면세점 혜택까지 허니문 해결하자
2023-05-30 21:42:01 , 수정 : 2023-05-30 21:51:40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태국으로 신혼여행을 고민하고 있다면 허니문리조트와 태국관광청이 마련한 혜택을 이용해보자.

2013년 한국 여행업계 최초로 프렌즈 오브 타일랜드에 선정된 허니문리조트가 코사무이, 푸켓, 카오락 등의 리조트들을 추천해주고 오는 6월30일까지 최종 목적지가 태국인 예약자에 한해 200여 커플을 대상으로 킹파워 면세점 2500바트(한화 약 10만원)를 제공한다.

허니문리조트가 획득한 프렌즈 오브 타일랜드는 태국 관광업계로부터 쌓은 신뢰로 바탕으로 태국 정부가 태국 전문 여행사라는 것을 인증하는 것을 말한다.

 


코사무이 전경

 

◆ 코사무이

>> 코사무이 반얀트리

 

코사무이의 상징인 라마이 해변 언덕에 자리한 5성급 리조트다. 하이드로 테라피 시설인 ‘트로피컬 포리스트’에서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으며, 단독 독채로 이루어진 객실이 대부분으로 프라이빗함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허니문리조트 특전으로 플로팅 조식 1회가 제공된다.

 

>> 코사무이 리츠칼튼

 

 

3면이 바다를 낀 화이트 비치인 플라이 램 해변에 자리잡아 전망이 훌륭한데 특히 해뜰녘과 해질녘의 노을을 모두 감상할 수 있다. 2017년 개장해 비교적 최신 시설을 자랑하며, 175개의 독채 객실로 모두가 바다를 보는 풀빌라형 객실로 운영 중이다. 허니문리조트 특전으로 풀빌라 이용시 리조트내 스파 50분 1회 제공.

 

>> 코사무이 실라바디

 

코사무이 남동쪽 라마이 반도에 자리잡은 실라바디는 태국 남부식 지붕을 얹은 독채 풀빌라가 특징으로, 전경 및 내부 디자인이 백 투더 네이쳐라는 콘셉트로 통일돼있다. 36개의 디럭스룸, 45개의 풀빌라는 핸드메이드 티크 원목 가구들로 고급스러운 소재가 특징이다. 허니문리조트 특전으로 풀사이드 인빌라 조식 1회 포함돼있다.

 

 

 

◆푸켓

>> 푸켓 스리판와

 

‘Tomato UK’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 호텔, ‘Thailand’s Anywhere Travel Magazine’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매력적인 호텔로 화려한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다.

 푸켓 섬 남쪽 끝에 자리잡아 일출과 일몰을 모두 감상할 수 있으며, 주변 바다는 생물 보존 협약으로 풍부한 산호초 생태계가 보존돼있다. 바다를 바라보는 방향에 따라 객실 타입이 달라지며, 풀빌라 및 펜트하우스를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허니문리조트 특전으로 직항 노선 이용에 한해 여행의 마지막까지 편안하게 VIP Departure Service (패스트트랙 & VIP 라운지)와  조기예약시 스리판와 리조트 내 스냅촬영 포함 (1인 팁 30불 별도), 미니바 데일리 리필, 객실 내 스파클링 와인 1명이 제공된다.

 

 

>>푸켓 반얀트리

 

‘Tripadvisor Traveler’s Choice 2021’, ‘SHA Extra Plus Certified Hotel 2022’을 수상했다. 여행잡지 콩드나스트 독자들이 선호하는 리조트 2위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전통 태국 정원 양식의 인상적인 리조트이며 리조트 자체 야경이 관광 포인트가 되는 곳이다. 스파뿐만 아니라 카약과 요가 클래스, 쿠킹 클래스, 무에타이 등 체험 가능하다. 허니문리조트 특전으로 직항 노선에 한정해 여행의 마지막까지 편안하게 VIP Departure Service (패스트트랙 & VIP 라운지), 반얀트리 플로팅 조식을 제공하고 더블풀빌라가 특전으로 주어진다.

 

>> 푸켓 더쇼어

 

 

카타노이 해변에 위치한 성인 전용 5성급 리조트. 전용 해수욕장이 딸린 오션 뷰. 부드러운 색감과 자연스러운 질감, 동양적인 느낌이 어우러진 푸켓 특유의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화이트 & 브라운으로 심플하고 깔끔한 객실과 바다와 이어진 듯 놓여진 인피니티 풀은 더쇼어의 상징. 허니문리조트 특전에는 플로팅 조식과 애프터눈 티 서비스 (음료 무제한 & 케잌, 과일 등)가 있다.

 


카오락 전경

 

◆카오락

>>로빈슨 클럽 카오락

 

2021년 리모델링을 통해 지어진 카오락 대표 5성급 리조트다. 4개의 레스토랑, 5개의 바, 3개의 인피니티 풀로 시설 이용에 대한 선택권이 넓으며, 고전적인 원목 가구와 건물 디자인으로 고풍스런 분위기가 특징. 에메랄드 해변에서 노를 젓거나 카약을 타도 좋고 주말에는 해변에서 비치 파티가 열려 다채로운 활동으로 신혼여행을 알차게 즐길 수 있다.

허니문리조트 특전으로 스파 1회 무료, 패스트 트랙 & 라운지(단, TG등 국내선 항공 이용시 제외)를 이용할 수 있고 일정표 내 식사, 투어, 2만 바트 상당 Travel Money, 여행자 보험이 제공된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