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아웃렛 1위 ‘맥아더글렌’
2016 트래블 위클리 아시아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 수상
2016-10-21 11:31:35 | 김종윤 기자

맥아더글렌 디자이너 아웃렛이 ‘2016 트래블 위클리 아시아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 시상식에서 ‘베스트 아웃렛 1위’로 선정되었다고 20일 밝혔다.

‘트래블 위클리 아시아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는 글로벌 트래블 미디어인 노스스타 트래블 그룹(NORTHSTAR Travel Group)이 주관하는 권위 있는 상이다. 항공, 호텔, 리조트, 레스토랑, 관광명소 등 총 12개 분야에서 업계에 대한 기여도 및 공헌, 업적이 있는 기업 중에 선정하는 가장 영예로운 수상제도다.


맥아더글렌 디자이너 아웃렛은 ‘베스트 아웃렛’(Best Outlet) 분야에서 1위로 선정됐다. 안토니 리핑게일(Anthony Rippingale) 맥아더글렌 투어리즘 총괄 이사는 “유명 브랜드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 이외에 다양한 문화행사, 자선 바자회 및 이벤트를 통해 아웃렛을 찾는 글로벌 관광객들에게 쇼핑 이상의 즐거움을 제공해온 노력이 이번 수상의 원동력이라고 생각한다”며 “세계 22개 맥아더글렌 디자이너 아웃렛은 첨단 디지털 편의 시설을 구축하여 해외 여행객에게 보다 편리하고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제공하여 또 하나의 관광명소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맥아더글렌디자이너 아웃렛은 전 세계 9개국 22개 아웃렛 센터를 운영하는그룹이다. 세계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를 연중 30~7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내년 프랑스 남부 엑상프로방스 지역에 프로방스 센터를 새로 오픈 할 예정이다.


한편 ‘트래블 위클리 아시아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에서 최고 항공사 (Best Airline) 아시아 태평양 노선 부문에는 대한항공, 최고 공항시설 (Best Airport)에는 인천국제공항이 각각 차지했다.

 

김종윤 기자 yoons35@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