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주목할만한 5성급 방콕 호텔 ‘랭캐스터 방콕’
2019-01-28 13:30:15 , 수정 : 2019-01-29 10:25:49 | 정연비 기자

[트래블인사이트티티엘뉴스] 쌀쌀하면서도 미세먼지가 날리는 요즘은 그저 따뜻한 방콕으로 떠나고 싶다. 방콕의 호텔을 찾는다면 태국 방콕의 5성급 호텔 ‘랭캐스터 방콕(Lancaster Bangkok)’을 소개한다.

랭캐스터 방콕은 로얄 랭캐스터 런던 (Royal Lancaster London)과 같은 계열 호텔로 이제 오픈한 지 1년 남짓 된 신상호텔이다. 한국시장에서는 생소하지만 숙박한 여행자들의 지속적인 후기가 이어지며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자료제공: 프리퍼드 호텔 & 리조트(Preferred Hotels & Resorts, www.preferredhotels.com)

 

■위치(Location)

 

 

랭캐스터 방콕은 붐비는 방콕에서도 주요 교차로에 이상적으로 위치해 마카산 지역(Makkasan District)의 최고 명소로 꼽힌다. 교차로는 MRT 펫차부리역과 공항철도 마카산역이 동시에 겹쳐 도보여행자들도 호텔로 접근이 쉽고 방콕의 문화 및 상업시설물들을 둘러보기에 최적의 장소다. 쇼핑몰 중 제일 가까운 곳은 터미널 21이며 센트럴월드, 짐 톰슨, 카오산로드, 왕궁, 유명 사원 등도 멀지 않다.

 

■로비(Lobby)

 

 

로비는 여행자들에게 호텔의 첫인상을 주는 곳이다. 랭캐스터 호텔의 로비는 유리로 된 천장을 통해 들어오는 자연광으로 가득차고 시원하게 열린 공간은 편안한 인상을 준다. 황금색이 메인색으로 쓰인만큼 인테리어마다 태국 전통적인 분위기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 주요 객실(Rooms)

 

>> 디럭스룸(Deluxe Rooms)

 

 

기본 객실인 디럭스룸은 옐로우와 그레이 색의 조화로 세련미와 화려함을 더한다. 출장자들 및 일반 여행 고객을 모두 염려한 가운데 휴식이 최우선이 될 수 있도록 디자인됐으며 선택에 따라 킹베드 혹은 트윈베드가 가능하다. 샤워공간, 화장실, 세면대 등으로 분리가 돼있는 점도 독특하다.

디럭스룸은 40평방미터로 작업대, 안락의자, LED TV, 무료 고속 와이파이, 별도의 테이블 등이 마련돼있다.

 

>> 패밀리룸(Family Rooms)

 

 

패밀리룸은 이름 그대로 소규모 가족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인 객실이다. 3~4인까지 숙박이 가능하고 평균 54~65평방미터로 넓은 공간을 제공한다. 어린이를 위한 별도의 침실, 짐을 보관할 수 있는 여분의 공간,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미니라운지까지 갖추고 있다.

 

  >> 아파트먼트룸(Apartment Rooms) 

 

랭캐스터 방콕에는 장기 투숙객들을 위한 로프트스타일의 아파트먼트룸도 준비돼있다. 아파트먼트룸은 70~110평방미터로 다양한 평수를 가지고 있으며 도구가 갖춰진 주방, 워크인형태의 옷장, 식사 공간은 물론 DVD플레이어와 게임기를 포함한 엔터테인먼트 기기도 갖춘 점도 특징이다.

 

>> 스위트(Suites)

 

스위트룸은 66~90평방미터 규모로 총 9개다. 모든 스위트룸에는 커피머신이 설치된 주방과 호화로운 자쿠지 욕조, 넓은 공간 활용이 가능한 워크인 형태의 옷장도 포함돼있다.

 

■부대시설

 

>> 클럽 랭캐스터(Club Lancaster)

  

클럽 랭캐스터에서는 다양한 무료 음식 및 음료 옵션을 이용할 수 있다.

제시간에 제공되는 고급스런 조식부터 오후 티타임에는 소프트 드링크와 미네랄 워터, 주스, 스낵 등으로 가벼운 다과를 즐길 수 있고 저녁에는 칵테일, 스파클링 와인, 맥주 등이 제공되는 등 클럽 라운지로서 태국 특유의 친절한 서비스와 특권을 누릴 수 있다.

 

>> 레스토랑(Restaurant)

 

 

랭캐스터 호텔의 세련된 레스토랑과 바는 투숙객은 물론 현지인들도 인기가 높다. 레스토랑인 시암 브래서리(Siam Brasserie)의 경우 태국은 물론 전 세계의 특산물로 요리된 특식이 제공되며 현대적인 장식과 친근한 분위기로 아침, 점심, 저녁 식사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 랭캐스터 바(Lancaster Bar)

 

 

완벽한 전경을 자랑하는 랭캐스터 바는 다양한 용도로 활용될 수 있다. 11층 정원 테라스는 200명 정도의 인원을 수용할 수 있어 환영 행사, 칵테일 파티를 진행할 수 있는 환상적인 곳이다. 편하게 이용가능한 캐노피도 갖추고 있어 휴식 공간으로도 손색이 없다.

 

 

>> 수영장(Pool)

 

 

랭캐스터 호텔 측은 숙박객들이 집에서 머물듯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도록 많은 옵션을 제공하고, 동급 최고의 스파와 건강 관리 프로그램, 스팀 사우나드디스 요법, 건강한 식사 옵션으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멋진 공간을 제공한다.

 

12층에 위치한 수영장은 20m의 규모로 마치 인피니티풀처럼 북방콕(North Bangkok)의 전경을 감상하며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수영장에서 북방콕 경치를 보며 아이스크림과 시원한 음료를 즐기는 것도 하나의 즐거움이 된다. 수영장 한켠에 위치한 하이바(High Bar)에서는 건강에 좋은 음식을 선택해 즐길 수 있고 신선한 주스, 스무디, 열대음료, 이국적인 칵테일, 맥주, 와인을 제공한다.

 

 

>> 헬스장(Gym)

 

 

같은 층에는 수영장을 포함, 헬스장과 스파가 있어 층 전체가 웰니스, 레저, 스파 트리트먼트를 위한 공간이다.

500평 규모의 헬스장인 비바피트(VivaFit)에는 최신 운동기구 및 장비와 1대1 개인 트레이닝을 통해 이상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천사의 도시에 고요한 오아시스와도 같은 스파 비바지바(Viva Jiva)에서는 5성급 특유의 스파를 경험할 수 있다. 풍부한 경험과 자격을 갖춘 치료사들은 이용객 요구에 맞는 맞춤형 치료를 수행한다. 이용시 요구에 따라 직원들이 적절히 훈련된 알맞은 치료사와 연결시켜 피로를 풀어준다.

 

■연회시설(Function Rooms)

 


▲ 그랜드볼룸

 


▲ 랭캐스터I-II

 


▲ 랭캐스터III

 


▲ 랭캐스터V-IV

 


▲ 랭캐스터VII-VI

 

랭캐스터 방콕은 각종 연회 및 회의와 행사를 개최할 장소로도 적합하다. 호텔 측의 잘 짜여진 이벤트 계획은 행사 주최측의 요구를 충족시키기에 부족함이 없다. 이벤트와 회의 기획 담당부서는 헌신적이고 배려 깊은 태도로 호텔이 가진 시설을 적극 활용하며 행사의 모든 세부 사항을 매끄러우면서도 유연하게 관리한다.

랭캐스터 방콕에서는 9개의 현대식 회의실과 시암 볼룸을 갖추고 있어 그 어떤 행사라도 적합한 장소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각 공간마다 행사 성격 및 고객 취향에 맞게 모두 맞춤 설정 가능하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각 연회장마다 바닥부터 천장까지 자연광으로 꽉 차며, 무료 와이파이, 최첨단 오디오 비주얼 장비, 넓은 브레이크아웃 공간을 제공한다. 연회 참석자들은 세련된 요리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 랭캐스터 방콕에서 행사 진행시 강점

 

•호텔~공항까지 편한 접근성.

•완벽한 설비를 갖춘 10개의 현대적인 회의실 제공

•모든 회의 및 연회공간이 동일한 층에 위치하며 자연광으로 편안한 느낌을 제공.

•휴식공간 완벽 구비

•성공적인 모임을 다양한 서비스와 편의 시설을 제공.

•경험이 풍부한 회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팀이 회의와 인센티브 및 전시회를 위해 처음 행사준비 단계부터 끝까지 주최 측의 모든 요구를 처리 가능.

•요리 팀은 점심식사, 창의적 저녁 식사 또는 멋진 식사에 대한 특별 또는 특정 요구 사항을 기꺼이 지원.

•호환 WiFi(다양한 전자기기 엑세스 가능)

•근처에 축구 등을 즐길 수 있는 시설이 있어 단체팀프로그램 진행 가능.

•북방콕의 아름다운 경치를 배경으로 개인 행사를 위한 야외 장소 완비.

•무료 주차 및 발렛 주차 가능.

•QSNCC 및 BITEC와 같은 국제 컨벤션센터와 근거리 위치.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