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항공·피치항공 도쿄 프로모션 실시
2016-02-22 14:20:14 | 임주연 기자

일본항공(JAL)은 도쿄관광재단과 도쿄여행 특별지원 프로모션 '봄꽃놀이 플랜 to 도쿄'를 실시한다. 벚꽃을 비롯한 각종 봄꽃이 만개하는 시즌을 맞이해 일본으로 봄꽃놀이를 계획하는 여행객에게 할인항공권 및 특전을 지원한다.

 

일본항공은 항공권 특별가를 제공하고, 도쿄관광재단은 여행지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도쿄 서브웨이 원데이 패스를 제공한다. 도쿄 서브웨이 원데이 패스는 도쿄메트로사의 전철을 1일간 무제한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본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300인 한정 제공한다.

 

이 프로모션 상품은 내일투어, 여행박사, 인터파크투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일본 저비용항공사 피치항공은 서울(인천)-도쿄(하네다) 노선에 신규 취항 기념으로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피치 도쿄 야간비행’이라는 주제로 심야에 즐길 수 있는 도쿄의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피치항공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하여 인천-하네다 왕복항공권을 제공한다. 1등 1명에게 커플항공권, 2등 2명에게는 각 1매씩을 제공하며 추가로 25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22일부터 3월 6일까지 2주간이며 당첨자 발표는 3월 10일이다.

 

5일 신규 취항한 피치항공의 서울(인천)-도쿄(하네다) 신규 취항 노선은 총 180석의 A320-200기종으로 매일 운항하고 있으며 비행시간은 약 2시간 30분이다.

 

도쿄행은 인천에서 22시50분에 출발하여 하네다에 다음날 새벽 1시에 도착하고 서울행은 하네다에서 새벽 2시에 출발하여 인천에 4시35분에 도착한다. 항공요금은 편도 총액 운임(공항시설 이용료, 지불수수료등 포함)기준 92,600원부터다.

 

피치항공이 신규 취항한 하네다 공항은 도교시내까지 전철로 30분이면 이동할 수 있어 나리타 공항보다 이동시간 및 교통비를 절약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특히 운항스케줄이 심야편이라, 오후활동을 마치고 떠나는 여행자가 이용하기 좋다.

 

임주연 기자 hi_ijy@ttlnews.com


#일본#하네다공항#도쿄#피치항공#일본항공#인천공항#서울도쿄#서울도쿄항공#jal#일본항공권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