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끝나면 여기, 베트남 호텔 전문 공급사 '지에어'(G-Air)가 찍은 럭셔리 호텔 리조트 & 크루즈
2020-02-27 11:15:10 , 수정 : 2020-02-27 14:45:07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베트남의 대표 호텔공급사 지에어(G-Air)가 변화하는 여행 트렌드(Trend)에 맞춰, 손님들이 원하는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하고 경쟁력 있는 호텔&리조트를 개발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푸꾸옥의 인터컨티넨탈, 풀만, 그린베이, 나트랑의 참파, 보톤블루, 듀엔하, 다낭의 머큐어, 하롱베이 바야크루즈에 이르기까지 베트남 주요 지역의 호텔&리조트, 크루즈 및 항공 GSA 및 PSA를 운영하는 지에어가 '콕' 찍은 럭셔리 호텔 리조트와 크루즈, 코로나19바이러스가 사라지는 날 여행 1순위로 주목 받을 전망이다.    


 

푸꾸옥 인터컨티넨탈 롱비치 호텔 (InterContinental PhuQuoc Long Beach Resort)
예약문의 김성훈 ​gair@daejooair.com

 

 

푸꾸옥의 최고급 리조트로 커플 혹은 가족 여행객 모두에게 추천할 만한 리조트이다. 백사장이 펼쳐진 전용 해변, 각기 다른 컨셉의 5개의 레스토랑과 루프탑바(INK360), 4개의 수영장과 24시간 이용 가능한 체육관과 더불어 아시아 전통 의학 및 자연 요법에서 영감을 얻은 유명한 헤리티지 스파 시설을 보유한 푸꾸옥의 대표 Wellness 리조트이다. 
 

특히 푸꾸옥 섬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루프탑바 INK360은 최고의 선셋포인트로 여행객뿐만 아니라 현지인들 사이에서도 꼭 한번 가봐야 할 푸꾸옥 최고의 명소로 꼽힌다. 영유아를 위한 키즈클럽, 어린이 및 청소년을 위한 플레이룸을 갖추고 있으며, 메인 레스토랑 내부에 Planet Trekkers라는 어린이 전용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부모가 마음 편히 식사할 수 있다. 또한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 제공으로 가족여행객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우아하게 꾸며진 객실과 인터컨티넨탈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는 투숙객들에게 완벽한 고급스러움을 선사하며 인터컨티넨탈 푸꾸옥 롱비치의 명성을 더욱 드높이고 있다. 

 

푸꾸옥 그린베이(Green Bay Phu Quoc Resort&Spa)
예약문의 김은미 gair@daejooair.com

 

 

푸꾸옥 공항에서 30km 떨어진 푸꾸옥 섬 북단의 조용한 곳에 위치한 그린베이 리조트는 한마디로 "완벽한 친환경" 리조트이다. 설계 단계에서부터 나무, 풀, 돌 하나까지도 주변경관을 고스란히 보존하며 지어진 것으로 유명한 그린베이 리조트는 조경뿐만 아니라 유기농 식재료를 사용하고, 대나무 빨대를 사용하며, 객실 내 제공되는 생수도 유리병에 담을 정도로 모든 면에서 완벽하게 자연친화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 객실이 방갈로와 빌라로 구성되어 있어 조용한 휴식을 위한 최적의 장소이며, 무엇보다 친절한 직원들로 기분 좋은 휴가를 보낼 수 있는 곳이다. 자연과 하나되는 완벽한 휴식을 원한다면, 그린베이 리조트를 추천한다. 

 

푸꾸옥 풀만 비치 리조트(Pullman Phu Quoc Beach Resort)
예약문의 박관우 gair@daejooair.com

 

 

4월 1일에 오픈하는 푸꾸옥의 신규리조트로 개장 전부터 이미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곳이다. 공항에서 불과 12분 거리에 있으며, 푸꾸옥 시내까지도 20분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 여유로운 휴식 사이사이 시내관광을 즐기기에도 좋다.  
 

모든 객실에 발코니 혹은 가든 테라스가 딸려 있어 리조트 특유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으며, 백사장이 펼쳐진 전용 비치가 있어 여유로운 휴식이 가능하다. 또한 객실 곳곳에 간접 조명을 사용하여 모던하면서도 로맨틱한 젠스타일의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는데, 특히 풀만의 상징인 특유의 안락한 침대와 더불어 럭셔리하면서도 아늑한 공간감은 신혼부부 및 연인에게 특히 인기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총 331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3개의 식당과 3개의 바 이외에도 컨벤션을 위한 공간이 별도의 건물에 따로 마련되어 있어, 대규모 컨퍼런스 장소로도 활용 가능하다. 

 

지에어(G-Air)는 베트남을 중심으로 해외의 호텔 및 리조트, 크루즈, 항공 등의 여행상품을 개발하고 판매하는 B2B판매 전문회사다. 

 

 

푸꾸옥 카타마란 사리타 요트 (Catamaran Sarita)
예약문의 김은미 gair@daejooair.com

 

 

푸꾸옥은 베트남에서도 바다가 예쁘기로 유명한 섬으로 베트남의 제주도로 불리는 대표적인 휴양지이다. 싸구려 호핑투어에 질린 여행객이라면 카타마란 사리타 럭셔리 요트 투어가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전용 침실, 샤워실, 화장실, 취사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최고급 쉐프가 딸린 최고급 럭셔리 요트에서 잠시나마 만수르가 된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시원한 웰컴 드링크와 함께 시작되는 사리타 요트 투어는 반나절 동안 약 3개의 섬들을 돌며 여유롭게 낚시와 식사, 스노클링을 즐기는 일정으로 구성된다. 최고급 럭셔리 요트답게 모든 음식, 음료, 맥주, 와이파이까지 모두 무료로 제공되며, 전용차량으로 투숙호텔까지 왕복 픽업을 제공한다. 
 

오전에 진행되는 모닝투어와 오후에 진행되는 선셋투어 중에 선택 가능하다.  


 

나트랑 로얄 비치 보톤 블루 호텔&스파 (Royal Beach Boton Blue Hotel&Spa)
예약문의 김은미 gair@daejooair.com

 

 

빈 호아 중심에 위치한 5성급 로얄비치 보톤블루 호텔&스파는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나트랑 여행의 최적의 장소이다. 
 

나트랑역과 불과 4k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어, 시내는 물론 주요 관광 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흥미로운 디자인과 현대적인 시설로 젊은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특히 호텔의 루프탑(27층)에 위치한 수영장에서 오션바를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풀과 신나는 디제잉파티를 즐길 수 있는 다이아몬드 스카이라운지는 로얄비치 보톤블루의 상징이다.


아름다운 비치와 조용한 환경 속에서 다양한 활동과 뛰어난 접근성, 편리한 쇼핑을 즐길 수 있어, 커플, 가족뿐만 아니라 기업체 고객 모두에게 훌륭한 휴식처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나트랑 참파 아일랜드(참 오아시스) 리조트&스파 (Champa Island/Cham Oasis Resort &Spa)
예약문의 박관우 gair@daejooair.com

 

 

2017년 베트남 관광청이 선정한 가장 독창적인 건물로 선정된 참파 리조트는 나트랑 중심부의 참파 섬 안에 위치하고 있으며, 나트랑 시내에 위치한 호텔 중 최대 규모의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나트랑에서 가장 고급스럽게 지어진 최신식 리조트인 참파는 시내와 멀리 떨어져 있는 일반적인 리조트와 달리, 택시로 불과 10분이면 나트랑 시내에 도달할 수 있을 만큼 시내와 가까이에 있다. 특히 관광명소인 포나가르탑과 혼총은 불과 5분 거리에 있으며, 다른 주요 관광명소들도 15분 내에 갈수 있을 만큼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호텔, 리조트, 빌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객실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서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나트랑 듀옌하 리조트(Duyen Ha Resort Cam Ranh)
김성훈 sunghoon.kim@daejooair.com
 

 

나트랑 듀엔하 리조트는 카지노까지 갖추고 있는 5성급 초호화 럭셔리 리조트이나, 시내에서 5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규모나 등급 대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체크인과 동시에 한글로 호텔 시설에 대한 안내문을 나눠주며, 미니바의 음료가 무료로 제공되는 점 또한 듀엔하만의 매력이다. 시내에 가기 원할 경우 리조트에서 제공하는 무료셔틀 버스를 하루 전에 예약하면 된다. 깜란 공항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나트랑에 도착한 날이나, 떠나기 전날에 이용하기 좋은 리조트로, 나트랑 시내와는 떨어져 있지만 리조트 내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고, 프라이빗 비치에는 듀엔하 리조트 전용 선베드가 있어 보다 한적하고 여유로운 휴식이 가능하다.

 

 

머큐어 다낭 프렌치 바나힐 (Mercure Danang French Village Bana Hills)
예약문의 박관우 gair@daejooair.com
 

 

다낭하면 떠오르는 바나힐과 골든브릿지! 그 바나힐 꼭대기에 위치한 머큐어 다낭 프렌치 빌리지는 호텔 투숙객 전용 케이블카를 이용할 수 있는 특전이 있는 고급호텔이다. 
 

전용 케이블카로 쾌적하게 바나힐로의 이동이 가능하며, 바나힐 테마파크 안에 위치해 있어 마치 유럽의 어느 고성에 와 있는 것 같은 느낌을 준다. 붐비는 관광객들이 빠져나간 후 여유롭게 즐기는 바나힐의 밤과 아침은 낮과는 또 다른 색다른 풍경을 선사하며, 놀이동산을 통째로 빌린듯한 착각마저 들어, 연인 및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에게는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이 될 것이다. 
 

특히 바나힐의 경우, 오후 5시면 대부분의 식당이 문을 닫지만, 머큐어 다낭 프렌치 바나힐 투숙객은 저녁 늦게까지 여유로운 식사 및 관광이 가능하여 바나힐을 길~게, 완벽하게 느낄 수 있다. 

 

 

하롱베이 바야크루즈(BHAYA CRUISE)
예약문의 김은미 gair@daejooair.com

 

 

바야크루즈는 하롱베이 최초로, 선상에서 숙박을 하는 오버나잇 크루즈를 선보인 크루즈 선사로써, 2007년 첫 출범 이후 많은 사람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베트남 하롱베이 최초, 최고의 크루즈 선사이다. 바야 클래식은 하롱베이에서 가장 많은 손님들이 선택하고 있는 대표적인 크루즈이며, 최상위 브랜드인 바야 오코는 하롱베이 최초의 5성급 럭셔리 크루즈로 하롱베이에서 이용 가능한 가장 큰 크루즈 중 하나이다. 바야 레전드는 차터 전용 크루즈로 개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하롱베이의 진수를 느껴보고 싶다면, 바다 한가운데에서 아름다운 하롱베이의 일부가 되어 감상하는 바야의 오버나잇 크루즈가 가장 완벽한 선택이 될 것이다. 

 

베트남여행의 최고의 선택 ‘비엣젯항공’ 

 

 

비엣젯항공(VJ)은 지난 2014년 한국 첫 취항을 시작한 후 지속적으로 노선을 확대해왔으며, 그 결과 한국에서 최다 베트남노선을 운항하는 항공사로 거듭났다. 인천~하노이/호치민/ 하이퐁/다낭/나트랑/푸꾸옥/껀터/달랏, 부산~하노이/나트랑, 대구~다낭을 운항중이며, 이 중 특히 2020년부터 인천~달랏 노선과 함께 인천~껀터 노선을 주3회 운영하며 총 11개의 가장 많은 한국~베트남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그 중 인천~푸꾸옥은 매일 출발하고 있어 푸꾸옥을 방문하는 여행자들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며, 특히 비엣젯항공으로 푸꾸옥 여행 시 새벽 도착으로 꽉찬 일정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