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내 두번째 두짓타니 브랜드 탄생…두짓 비치 리조트 괌(Dusit Beach Resort Guam)
2020-06-03 11:11:59 , 수정 : 2020-06-03 11:47:09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20년 이상 괌에서 사랑받았던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가 6월1일 두짓 비치 리조트 괌(Dusit Beach Resort Guam)으로 재탄생됐다. 

두짓 인터내셔널은 2015년에 오픈한 두짓 타니 괌 리조트 운영 계약에 이어 두짓 비치 리조트 괌의 매니지먼트까지 맡게 됐으며 기존 직원들을 그대로 고용승계 할 것을 공지했다.

또한 괌의 부동산 투자개발 회사인 타노타 파트너스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확장하여 럭셔리 쇼핑 센터 더 플라자의 운영을 담당하게 됐다.

현재 두짓 인터내셔널은 14개 국가에 6개의 브랜드로 300개 이상의 프로퍼티를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 기반을 확대하여 식품 사업에 전략적 투자를 통해 사업 분야를 다각화 한 바 있다. 

 


두짓 비치 리조트 괌

 

 

투몬베이 중심부에 위치한 두짓 비치 리조트 괌은 604개의 객실과 다양한 레스토랑, 카페, 바 그리고 스파를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완전히 새로운 현대적 디자인과 느낌을 선 보일 레노베이션 프로젝트가 예정되어 있다. 두짓 클럽 고객은 전용 두짓 클럽 라운지에서 보다 나은 어메니티와 서비스를 제공 받게 된다. 또한 가족 친화 리조트를 모토로 가족 단위 투숙객을 위해 새로운 스플래시 패드 어트렉션 설치를 마쳤다.

 

또한 고객들은 럭셔리 쇼핑 센터 더 플라자와 두짓 타니 괌 리조트의 레스토랑과 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특전을 누릴 수 있다. 

더 플라자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럭셔리 브랜드를 포함해 60개가 넘는 부티크, 카페, 바, 레스토랑 등이 입점해있으며 두짓 타니 괌 리조트에는 수상경력을 지닌 최상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인 알프레도 스테이크 하우스(Alfredo’s Steakhouse)와 야외에서 신선한 해산물과 그릴을 선보이는 타시 그릴(Tasi Grill), 페이스트리와 고급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두짓 고메(Dusit Gourmet)를 포함하여 다양한 시설과 레스토랑이 포진해있다. 

 

 

한편 미국령인 괌은 한국에서 비행기로 약 4시간 거리에 있는 활기 넘치는 섬이다. 두짓 비치 리조트 괌은 투몬의 번화한 관광 지구 중심에 위치해 있으며, 괌 국제공항에서 15분 정도 소요된다. 가족 단위의 여행객은 리조트의 푸른 해안을 따라 쇼핑과 식사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기며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