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트라하버 만다라·차바나 스파 할인 이벤트
2016-04-01 18:17:01 | 김종윤 기자

코타키나발루의 특급 복합리조트 수트라하버리조트가 스파(SPA) 프로모션을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수트라하버리조트 한국사무소는 1일, 수트라하버리조트의 ‘만다라 스파’(Mandara Spa), ‘차바나 스파’(Chavana Spa) 서비스를 6월 30일까지 할인요금으로 제공한다는 내용을 밝혔다. 


만다라 스파와 차바나 스파는 발리 전통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스파 체인이다. 코타키나발루의 대표적인 럭셔리 스파 시설로 유명해, 코타키나발루 여행자들은 수트라하버 리조트를 이용하지 않더라도 마사지를 받기 위해 인터넷 카페나 현지 경로를 통해 할인쿠폰을 수소문할 정도이다.



수트라하버리조트 한국사무소에 따르면, 만다라 스파에서 3시간 가격으로 총 5시간의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5시간 마사지 크레딧 프로모션’,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2시간 동안의 커플 스파 마사지를 할인가에 제공하는 ‘커플 스파의 밤’, 50분 전통 발리 마사지에 페이셜 또는 풋 등 선택 마사지를 추가해주는 ‘믹스 & 매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차바나 스파는 2인, 2시간 30분 마사지를 할인가에 제공하는 ‘Journey of Senses’, 믹스 & 매치, 야외 트리트먼트 룸에서 1시간 20분 전통 발리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야외 카바나 스페셜’를 제공한다.


두 곳 모두 오전 10시부터 오후 12시 사이에 이용하면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적용받아 20% 할인과 30분 동안 등 또는 발 마사지 서비스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만다라 스파 내부시설

한편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모던한 퍼시픽 수트라 호텔과 전통 건축 양식의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 두 가지 타입으로 총 956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코타키나발루 시내에서 10분, 국제공항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이동이 편리하다. 야자수 조경이 어우러진 깨끗한 5개의 테마 수영장, 동남아시아 전통요리부터 지중해식, 정통 이탈리안 요리까지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15개의 식당과 바, 그레이엄 마쉬 27홀 골프 코스, 다양한 레크레이션 및 해양스포츠 마리나클럽, 세계적인 만다라 스파, 차바나 스파까지 휴양을 위한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문의: 02-752-6262, www.suteraharbour.co.kr, 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


김종윤 기자 yoons35@ttlnews.com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리조트 #말레이시아 #스파할인 #만다라스파 #차바나스파 #프로모션 #휴양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