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뉴스] 코로나19는 문제 없어! 올해 새로 문 여는 청정 몰디브 호텔·리조트
2021-01-21 16:37:28 , 수정 : 2021-01-21 16:57:39 | 임민희 에디터

 

[티티엘뉴스] 로맨틱 허니문 휴양지로 각광받는 몰디브(Maldives)는 세계적 대유행(팬데믹)을 보이는 코로나19바이러스 확산 중에도 비교적 안전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 올해에도 새롭게 호텔 리조트가 문을 연다. 몰디브관광청이 소개하는 호텔 & 리조트 다섯 곳은 리츠칼튼 몰디브, 파티나 몰디브, 르메르디앙 몰디브, 체디 쿠다 빌링길리 등이다. 이들은 <컨데나스트 트래블러>에서 선정한 '가장 기대되는 2021년 신규 호텔 60선'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몰디브는 현재 에미레이트항공, 에어프랑스, 루프트한자 등 26개 항공사가 말레 공항을 운항한다. 몰디브관광청은 해외 여행객 대상 특별 여행보험 출시, UNWTO 세이프 트래블 스탬프 인증을 받았으며, 몰디브 내 리조트들 역시 철저한 거리 두기, 위생 정책, PCR 검사 도입 등 자체 코로나19 방역 프로그램을 완비했다.
 

 

 

리츠칼튼 몰디브, 파리 아일랜드
Ritz-Carlton Fari Islands, Maldives

몰디브의 럭셔리 관광 개발 지구인 파리 아일랜드(Fari Islands)에 위치한 리츠칼튼 몰디브는 미니멀리스트 컨셉의 총 100개의 현대식 빌라로 구성된다. 각 빌라마다 프라이빗 풀이 마련되며, 빌라 크기는 1 베드룸에서 3 베드룸까지 다양하다. 또한, 투숙객들은 파리 아일랜드의 심장으로 불리는 파리 마리나(Fari Marina)에 자유롭게 입장할 수 있다. 역동적인 비치 클럽들과 개성 있는 부티크 샵, 각종 미식 경험이 가능한 레스토랑 등이 모여있는 파리 마리나에서는 몰디브의 도시적인 면모까지 즐길 수 있다. 


오픈 예정일: 2021년 5월 중 
보유 객실: 총 100개 빌라 
부대시설: 시그니쳐 스파, 7개의 레스토랑 (미쉘린 스타 보유), 2개의 바, 실내/외 키즈클럽 등 

 

파티나 몰디브, 파리 아일랜드
Patina Maldives, Fari Islands, Maldives

카펠라 호텔 그룹에서 “신세대 여행의 혁신”을 컨셉으로 새로 출시한 파티나 몰디브는 리츠칼튼과 함께 올해 상반기 중 파리 아일랜드에 개장할 예정이다. 특히, 전 리조트 공간 내에서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을 금지하고 자연 친화적인 어메니티를 구비하는 등 지속 가능한 환경 조성을 핵심으로 한다. 프라이빗 풀이 구비된 90개의 빌라와 20개의 비치 스위트룸에서 투숙이 가능하며, 파리 아일랜드의 대표 명소인 파리 비치 클럽이 위치한 마리 파리나 빌리지와 가까워 자연 속 휴양지와 다이내믹한 도시의 면모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점이 큰 매력이다.


오픈 예정일: 2021년 상반기 중 
보유 객실: 90개 빌라 및 20개 비치 스위트룸 

 

르 메르디앙 몰디브 리조트 & 스파, 라비아니 아톨
Le Meridien Maldives Resort & Spa, Lhaviyani Atoll

자연 석호에 둘러싸인 독특한 경관을 자랑하는 르 메르디앙 몰디브 리조트 & 스파는 패밀리 컨셉으로 설계되어 어린이들이 상상력을 펼칠 수 있는 안전한 공간으로 디자인되었다. 또한, 성인 전용 수영장과 스파, 스노클링이나 스쿠버 다이빙을 할 수 있는 약 50개의 다이빙 스팟이 있어 모든 여행객이 두루 만족할 수 있는 곳이다. 특히 만 62세 이상 투숙객에게 최소 15% 할인을 제공하기도 하여 다세대 가족 여행에도 최적이다. 벨레나 국제공항에서 수상 비행기를 타면 약 35분이 소요된다. 


오픈 예정일: 2021년 9월 중  
보유 객실: 총 144개 룸 
만 62세 이상 투숙객에게 최소 15% 할인을 제공 

 

체디 쿠다빌링길리, 몰디브 
The Chedi Kudavillingili, Maldives

GHM 호텔 & 리조트 그룹이 처음으로 몰디브에 선보이는 체디 쿠다빌링길리가 드디어 올해 개장할 예정이다. 면적 1 킬로미터 크기의 프라이빗 산호섬에 위치한 이 곳은 스피드 보트로 말레 국제 공항에서 25분이 소요된다. 36개의 수상 빌라와 63개의 해변가 빌라로 이루어져 있으며 150미터가 넘는 길이의 리조트 메인 풀을 선보일 계획이다. 수중에서 즐기는 스파 서비스와 브레이크 타임 없이 식사가 가능한 레스토랑과 푸드 코트, 비치 클럽과 바를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스노클링과 다이빙 등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오픈 예정일: 2021년 중  
보유 객실: 총 99개  

 

코코지리 아일랜드 리조트, 몰디브 
Cocogiri Island Resort, Maldives

코코지리 아일랜드 리조트는 20개의 수중 빌라와 20개의 비치 빌라까지 총 40개 빌라 객실을 보유한 소규모의 부티크 아일랜드 리조트다. 휴식과 힐링, 모험을 컨셉으로 하는 웰니스 리조트로 기존의 전통적인 럭셔리와는 다른, 개성 넘치는 특별한 리조트 경험을 선사한다. 돌고래 크루즈, 프라이빗 피크닉, 호핑 투어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으며 섬 내에 위치한 다이빙 스쿨에서 스노클링 혹은 스쿠버다이빙 레슨을 받을 수도 있다. 말레 국제공항에서 수상 비행기로는 18분, 스피드보트로는 60분이 소요된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몰디브 프라이빗 리조트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곳이다. 

오픈 예정일: 2021년 3월 1일   
보유 객실: 총 40개  

 

임민희 에디터 lmh1106@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