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끄란 축제 가지 못하는 한국인 여행객 위해 준비했어요
2021-04-12 21:42:47 | 김종윤 기자

[티티엘뉴스] 태국관광청 서울사무소가 태국(Thailand)의 새해 축제 '송끄란 축제'에 갈 수 없는 한국인 팬들을 위해 온라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참여 방법은 태국관광청 서울사무소 페이스북의 이벤트 링크를 클릭하여 나만의 송끄란 축제 프로필을 만든다. 프로필을 만든 후 “페이스북 공유” 버튼을 눌러 본인의 프로필과 송끄란 이벤트를 널리 알린다. 그리고 공유된 링크를 댓글로 남겨 주면 응모가 완료된다. 해쉬태그 #AmazingThailand #AgainThailand #Until_we_meet_again 과 친구 소환을 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이벤트 참여자 중 조건에 맞는 응모자 중 무작위 추첨 방식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도미노피자,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태국관광청 서울사무소 관계자는 "매년 4월 13일부터 15일은 태국의 새해 축제인 '송끄란 축제' 기간이다. 태국을 사랑하는 이들이라면 송끄란 축제를 즐기기 위해 벌써 태국으로 떠났겠지만, 올해는 직접 태국에 가서 즐길 수 없어 아쉬움이 가득하다. 그런 뜻에서 송끄란 축제를 그리워하는 여러분들을 위해 태국관광청 서울사무소에서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많은 참여를 부탁했다.

 

현재 진행중인 이번 이벤트는 4월 22일(목)까지 진행한다. 당첨자발표는 4월 28일(수) 예정이다.

 

김종윤 기자 yoons35@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