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 일출과 일몰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곳
푸꾸옥 섬 최남단 끝 옹 도이 곶의 아름다운 절경 속에 위치 
절벽 꼭대기에서부터 해변까지 8가지 콘셉트의 총 215개 고급빌라로 조성 
2023-07-07 14:53:21 , 수정 : 2023-07-07 20:30:21 | 이상인 선임기자

[티티엘뉴스] 올 여름 휴가 계획이 있다면, 신비의 진주섬, 베트남 푸꾸옥에 위치한 아름다운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Premier Village Phu Quoc Resort. 이하 프리미어 빌리지)에서 나만의 시간을 가져보면 어떨까?



▲하늘에서 바라 본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 일부 모습. 우측으로 전용 해변이 보인다 (사진제공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


프리미어 빌리지는 푸꾸옥 섬의 최남단 끝자락 옹 도이 곶(Ong Doi Cape)에 위치해 있다.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며 조성되어 있는 프리미어 빌리지는 절벽 꼭대기에서부터 해변 바로 앞까지 8가지 콘셉트의 총 215개의 고급 빌라로 조성되어 있다. 입구에서 빌리지 프론트까지는 우거진 숲길을 따라 이동한다.  



▲전용 해변에서 바라 본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 일부 모습


소음으로 가득한 도시와는 완전히 분리되어 있어 나만의 편안하고 독립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빌라 전체의 면적이 넓고 독립되어 있어 북적 거리지 않고 가족, 연인, 친구와 오붓한 시간을 갖기에도 그만이다.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 해소와 함께 몸과 마음을 내려놓고 힐링하기 그만인 프리미어 빌리지를 다녀왔다.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 프론트 건물에서 바라 본 모습 


프리미어 빌리지는 마치 인공 도로를 섬에 이어 놓은 듯한 고리 모양의 지형에 동서 양 방향에 위치한 바다에 둘러싸여 있어 특별한 모습으로 다가 온다. 이런 위치해 있다 보니 바다에서 솟아오르는 감격스런 일출과 붉은 노을에 휩싸여 바다로 빠져 버리는 장엄한 일몰의 아름다운 모습을 빌라에서 다 만끽할 수 있다. 이곳에 머무는 고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이유다.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 프론트 건물 내 모습 


프리미어 빌리지와의 첫 만남은 프론트에서 시원한 웰컴 티를 마시며 시작된다. 반갑게 고객들을 맞이한 프리미어 빌라지에서는 빌라까지 전용 버기(셔틀)로 이동한다. 빌라로 가는 길 좌우로는 울창한 야자수와 다양한 꽃들이 숲을 이루고 있다. 그 사이로 푸른 바다와 어울려 있는 빌라들이 듬성듬성 보인다. 멀리서 바라보이는 빌라들은 육지와 떨어진 섬에 가지런히 걸쳐 있는 듯하다.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 프론트 건물에서 고객들이 버기를 이용해 빌라로 이동하고 있다


지상의 천국으로 불리는 푸꾸옥 남쪽 끝단에 위치한 프리미어 빌리지는 새벽부터 해가 질 때 까지 하루 종일 멋진 바다를 바라볼 수 있다. 아름다운 자연 경관 또한 리조트의 특별함이다.  무성한 열대 자연으로 둘러싸인 주변의 경관에 언덕 꼭대기에서 절벽까지 뻗어 있는 고급 빌라는 규모 면에서도 웅장하다. 전체 면적도 대단위급으로 웬만큼 고객들이 빌리지에 묵어도 사람 구경하기 힘들 정도다. 빌라에서 보이는 경관은 빌라 위치와 방향에 따라 각각 또 다른 모습으로 다가와 고객들의 발길을 한 번에 그치지 않고 계속 재방문으로 이어지게 만든다.   


#왕의 우물 전설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 중앙에 위치한 왕의 전설이 서려 있는 우물과 작은 사당 모습  (출처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


프리미어 빌리지가 위치한 이곳은 왕의 우물에 대한 전설이 서려있다. 전설은 응우옌 왕조로 거슬러 올라간다. 지아 롱(Gia Long) 왕과 그의 군대가 현재 프리미어 빌리지가 위치한 옹도이 라는 곳에서 타이 손(Tay Son)을 피해 숨어 있었다. 오랜 기간 피신해 있다 보니 마실 물과 음식이 없어 버티기 어려워지자 왕이 칼을 땅에 꽂고 “내가 왕이 될 운명이라면 내 병사들을 구해 달라”고 기도하자, 기적같이 지하에서 샘이 솟아올랐다.


그 이후로 현지 어부들은 바다로 나가기 전에 이 우물에서 물을 얻었고, 항상 호화로운 해산물을 가지고 돌아왔다고 한다. 지역 주민들은 나중에 왕의 우물로 알려지게 된 장소에 사원을 짓고 제를 올렸다. 왕의 우물은 바닷물이 넘쳐도 우물 안의 물은 짠맛이 전혀 없으며 지하 담수의 원천으로 오히려 물이 순수하고 달콤하다. 작은 간헐천이지만 물을 많이 써도 전혀 마르지 않는다. 이곳을 찾는 방문객들은 행운과 건강을 준다는 믿음으로 이곳에 오면 향을 피우고 기도를 드리며, 왕의 우물에서 신선한 물을 마셨다. 이 지역에는 왕에 대한 전설이 많이 보존되어 있으며, 왕의 발자국과 지아롱 왕을 위해 세운 작은 사원도 있다. 



● 프리미엄 빌리지 8가지 콘셉트의 빌라 소개



▲근접해서 바라 본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 모습  (출처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


프리미엄 빌리지에는 ▷1베드룸 가든 빌라(One Bedroom Garden Villas) ▷3베드룸 가든 빌라(Three Bedroom Garden Villas) ▷1베드룸 오션뷰 빌라(One Bedroom Ocean Villas) ▷4베드룸 오션 빌라(Four Bedroom Ocean Villas) ▷1베드룸 비치프런트 빌라(One Bedroom Beachfront Villas) ▷3베드룸 비치프런트 빌라(Three Bedroom Beachfront Villas) ▷에덴 리트르트 빌라 스파 인클루시브(Eden Retreat Villa Spa Inclusive) ▷온 더락(On The Rock) 등 8가지 형태의 빌라가 아름다운 바다를 바라보며 자리하고 있다. 여기에 특별히 ▷익스클루시브 빌라(Exclusive Villas)도 갖추고 있어 럭셔리한 푸꾸옥의 진수를 경험케 한다.   



#1베드룸 가든 빌라(One Bedroom Garden Villas)



▲1베드룸 가든 빌라 침실 모습  (출처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


1베드룸 가든 빌라는 224㎡의 공간에 전용 인피니티 풀, 일광욕 의자가 있는 정원, 마스터 침실 1개, 킹사이즈 욕실이 딸린 침실과 우아하면서도 넉넉한 거실, 주방이 딸린 식당을 갖추고 있어 커플에게 잘 어울린다. 전용 인피니티 풀에서 신나는 물놀이와 휴식을 취하며, 도보로 몇 분 거리에 있는 다양한 해변 식사와 레크리에이션 휴식 시설을 이용하기 안성맞춤이다. 


#3베드룸 가든 빌라(Three Bedroom Garden Villas)



▲3베드룸 가든 빌라 침실 모습  (출처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


3베드룸 가든 빌라는 350㎡에 전용 인피니티 풀, 일광욕 의자가 있는 정원, 마스터 침실 1개, 킹침대 침실 1개, 1베드룸 트윈 침대, 8인용 식당, 주방, 손님용 화장실 1개 등이 갖춰져 있어 가족과 친구들이 사용하기 그만이다. 열대 나무 사이로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그림 같은 풍경을 제공한다. 전용 인피니티 풀에서 휴식을 취하고, 다양한 해변 식사와 레크리에이션과 휴식 시설이 주변에 있어 이용하기 편리하다. 


#1베드룸 오션뷰 빌라(One Bedroom Ocean Villas)



▲1베드룸 오션뷰 빌라 침실 모습  (출처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


1베드룸 오션뷰 빌라는 224㎡ 넓이에 전용 인피니티 풀, 일광욕 의자가 있는 정원, 마스터 침실 1개, 넉넉한 거실, 주방 및 식당 등을 갖추고 있다. 커플을 위해 완벽하게 설계된 오션뷰 빌라는 객실에서 한적한 바다를 전망할 수 있다. 


#4베드룸 오션 빌라(Four Bedroom Ocean Villas)



▲4베드룸 오션 빌라 침실 모습  (출처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


4베드룸 오션 빌라는 450㎡의 넓이에 전용 인피니티 풀, 일광욕 의자가 있는 정원, 마스터 침실 1개, 킹침대 침실 1개, 트윈 침대가 있는 침실 2개, 10인용 식당 및 부엌, 넉넉한 거실, 손님용 화장실 1개 등이 갖춰져 있어 가족과 친구 등과 함께 사용하기 좋은 빌라다. 


#1베드룸 비치프런트 빌라(One Bedroom Beachfront Villas)



▲1베드룸 비치프런트 빌라 침실 모습  (출처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


1베드룸 비치프런트 빌라는 224㎡ 넓이에 전용 수영장과 일광욕 의자가 있는 정원과 해변을 마주 보고 있는 발코니, 일몰 전망이 가능한 마스터 침실 1개, 넉넉한 거실, 주방 및 식당 등을 갖추고 있다. 


#3베드룸 비치프런트 빌라(Three Bedroom Beachfront Villas)



▲3베드룸 비치프런트 빌라 거실 모습  (출처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


해변으로 바로 연결되는 3베드룸 비치프런트 빌라는 350㎡ 넓이에 해변을 마주보고 있는 발코니, 마스터 침실 1개, 킹침대 침실 1개, 트윈 침대 베드룸 1개, 전용 풀장, 일광욕 의자가 있는 정원, 주방 및 8인용 식당, 손님용 화장실 1개 등을 갖추고 있다. 가족과 친구들이 울창한 자연, 넓은 거실과 식당 등 시설이 잘 갖춰진 곳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에덴 리트르트 빌라 스파 인클루시브(Eden Retreat Villa Spa Inclusive)



▲에덴 리트르트 빌라 식탁 모습  (출처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


언덕 제일 위쪽에 위치한 에덴 리트르트 빌라는 새로 지어진 고급 숙박 시설로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열대 우림을 둘러싸고 있는 끝없는 바다 전망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이다. 숲으로 둘러  싸여 있어 휴양지라는 의미를 잘 보여 준다. 세련된 실내와 실외 생활공간과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의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인피니티 풀을 제공한다. 무엇보다도 에덴 리트리트 빌라에 머무는 것은 최고의 언덕 위 스파인 플루메리아에서 무료 옐빙 트리트먼트를 받는 의료 여행이다. 


#온 더 락 (On The Rock)



▲온 더 락 빌라 식탁에서 바라 본 모습  (출처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


절벽 꼭대기에 독특하게 자리 잡고 있는 온 더 락은 해변을 마주보고 있는 발코니, 퀸 베드룸 1개, 킹침대 침실 1개, 트윈 침대 1베드룸, 마스터 침실 1개, 전용 인피니티 풀, 넉넉한 거실, 주방 및 10인용 식당, 커피 테이블이 있는 라운지, 손님용 화장실 1개 등이 갖춰져 있다. 


#익스클루시브 빌라(Exclusive Villas)



▲익스클루시브 빌라 실외 모습  (출처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


프리미어 빌라지 푸꾸옥 리조트에서 기억에 남는 숙박을 제공하는 Water Retreat Villas와 Family Villas에서는 프리미어 클럽의 특전을 누릴 수 있다. 탁 트인 바다 전망과 맞춤형 버틀러 서비스를 자랑하며, 전용 해변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빌라의 각 침실에서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빌라 단지는 두 개의 연결된 빌라와 조화를 이루며 설계되어 넓은 실내와 실내 공간을 제공한다. 바다를 향한 유리 발코니, 햇볕이 잘 드는 퀸 사이즈 침대가 있는 침실 2개, 트윈 침대가 있는 침실 2개, 마스터 침실 1개, 인피니티 풀 및 자쿠지 라운지, 넉넉한 거실, 레인 샤워기가 있는 우아한 실내 욕실 3개, 10인용 식당 및 주방 등이 갖춰져있는 이곳에서는 가족, 비즈니스 및 사교 모임에 안성맞춤이며, 푸꾸옥의 럭셔리를 경험할 수 있다.  


● 프리미어 빌리지의 다양한 레스토랑과 바 소개 


또한, 프리미어 빌리지에는 다양한 레스토랑(Restaurant)과 바(Bar)를 갖추고 있다. ▷캐주얼한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마켓(The Market), ▷우아한 해변 레스토랑 코랄로(Corallo) ▷윔업 풀 바(Pool Bar) ▷달콤한 델리 카페(Deli Café), ▷멋진 해변에서 즐기는 주스 바(Juice Bar) ▷편리한 식료품 소매점(Grocery Retail Store) 등이 갖춰져 있어 고객들의 취향을 맞추고 있다. 


#더 마켓(The Market)



▲더 마켓 모습  (출처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


아침, 점심, 저녁 식사로 영업하는 더 마켓은 캐주얼한 분위기에서 시장에서 신선한 재료로 가득한 베트남 식 식사를 제공한다. 메뉴는 생명의 다섯 가지 기본 요소인 나무, 흙, 불, 금속, 물의 개념에 따라 조리되며, 일주일 내내 맛있는 메뉴를 선사하고 있다. ▷메뉴 –알라카르테, 음료, 와인, 키즈, 채식 메뉴 등 (메뉴는 예고 없이 계절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요리 - 정통 베트남 요리  ▷개관 시간 - 평일 조식 07:00 – 10:30, 주말 07:00 – 11:00, 매일 저녁 식사 17:00 – 22:00 (마지막 주문 21:45)


#풀 바(Pool Bar)



▲풀 바 이미지  (출처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


서쪽에서 동쪽으로 이어지는 양면 해안선을 연결하는 인피니티 풀에서 바텐더가 계절에 잘 어울리는 다양한 음료를 선사한다. 발리에서도 주문할 수 있다. QR 코드와 휴대 전화로 프리미어 빌리지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주문하면, 배달을 통해 빌라에서 편안하게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영업시간 – 1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해변 레스토랑 코랄로(Corallo)



▲해변 레스토랑 코랄로  (출처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


리조트 중앙, 공용 수영장 근처 해변에 위치한 코랄로에서는 약 230명 정도까지 수용할 수 있다. 이곳에서는 새로운 메뉴로 특별한 식사를 경험할 수 있다. 엄선된 최고급 현지 해산물과 고품질의 수입 재료로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오픈된 키친과 라이브 공연, 그리고 소금 냄새가 풍기는 코랄로 레스토랑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맛있는 식사를 즐겨 본다. 음료, 와인, Aqua y Fuego, 채식, 어린이 메뉴 등이 준비되어 있다. ▷영업시간 –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델리 카페(Deli Café)



▲델리 카페 모습  (출처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


과일, 채소 및 곡물 등 지역에서 나는 최고의 재료로 만든 다양한 주스를 즐길 수 있다. 유기농으로 수확한 재료를 직접 추출해 압착하여 즉석에서 만들어 내는 다양한 음료에는 글루텐과 유당이 없으며, 인공 방부제, 착색료 및 설탕이 첨가하지 않는다. 현재는 임시 휴업 상태다. 


#주스 바(Juice Bar)


주스 바에서는 하얀 모래와 시원한 음악이 어우러진 멋진 해변 전망을 감상하며 갈증 해소를 위해 좋아하는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영업시간 –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식료품 소매점



▲식료품 소매점 모습  (출처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


식료품 소매점은 슈퍼마켓 스타일로 운영되며, 빌라와 리조트에서 더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을 갖추고 있다. ▷운영시간 -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21:00 


#디지인 디자인 



▲디자인디자인 이미지  (출처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


비교할 수 없는 독특한 식사 장소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잊을 수 없는 순간을 만들어 보자. 야외 저녁은 리조트 어디에서나 독점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메뉴와 식사로 즐거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세트 메뉴는 유명 셰프가 고객의 취향에 맞는 엄선된 가장 멋진 장소에서 함께 한다. 좋아하는 식사 메뉴로  U-seafood-me, 연인의 선택, 랍스터 & 크랩 등


#선 셋 바(Bar)



▲선 셋 바 이미지  (출처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


웨스트 비치에 위치한 선다운 바는 매일 가장 아름다운 황혼의 하늘을 감상할 수 있는 아름다운 목조 허브다. 좋아하는 음료를 마시고 선 베드에 누워 계절의 풍미를 맛보고 그 분위기를 팔레테 주위에 머무를 수 있다. 다이내믹한 서핑과 뜨거운 태양을 느끼고, 해가 지면 고요함 속에서 명상으로 지난 시간들을 추억해 본다. ▷영업시간 -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 


● 다양한 레크레이션 

프리미어 빌리지에는 휘트니스 센터, 요가, 플루메리아 스파, 수영장 및 전용 해변 등을 갖ㅊ추고 있으며, 다양한 레크레이션도 진행하고 있다. 언덕 꼭대기에 위치한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피트니스 센터와 요가 스튜디오에서 느끼는 다양한 경험은 또다른 추억으로 남는다. 


#휘트니스 센터



▲피트니트 센터  (출처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


녹음이 우거진 정원이 내려다보이는 피트니트 센터에는 일립티컬, 피트니스 자전거, 덤벨, 웨이트 벤치 등을 포함한 최첨단 장비가 마련되어 있으며, 운동 후에는 한증탕 또는 사우나실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요가



▲해변에서 진행하는 요가 모습  (출처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


요가 애호가는 스튜디오, 수영장, 해변, 개인 빌라 또는 빌리지가 내려다보이는 녹색 테라스 등 거의 모든 곳에서 연습할 수 있다. 좋아하는 장소를 선택해 개인 요가 트레이너와 함께 연습하면 된다. 


#플루메리아 스파



▲플루메리아 스파 실내 모습  (출처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


플루메리아 스파는 10개의 트리트먼트 룸과 커플 룸, VIP 트리트먼트 룸, 반사요법 및 헤어 케어 시설을 포함한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모든 아크로 플러스 회원은 플루메리아 스파에서 스파 메뉴를 20% 할인된 금액에 이용할 수 있다. 


#수영장 & 해변



▲야외 수영장 모습  (출처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


프리미어 빌리지에는 두 개의 해변이 있다. 이곳에서는 무료로 카약, 패들 보딩, 비치 발리볼 등을 즐길 수 있다. 넓은 다층 수영장은 두 해변을 연결해 가족들이 놀고, 수영하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확보하고 있다. 


#키즈클럽



▲키즈 클럽 모습  (출처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


리조트 중앙, 레스토랑 및 수영장 옆에 위치한 키즈클럽은 아이들이 매일 예술과 공예 활동을 통해 놀고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곳이다. 오전 8시부터 11시 30분, 오후 1시 30분부터 5시까지 운영하고 있는 키즈클럽에는 실내 볼풀, 미니 극장, 야외 슬라이드, 트램폴린 등의 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베트남어 비 라 꾸미기, 티셔츠 페인팅, 컵 게이크 및 쿠키 만들기, 도자기 및 모래 페인팅 등이 진행된다. 보육 서비스는 추가 요금으로 가능하다. 


#결혼식



▲결혼식 이미지 (출처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행사 중 하나인 결혼식을 탁 트인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해변과 해변가 레스토랑 중 한 곳에서 가질 수 있다. 결혼식 장소를 선택하면, 오션 뷰, 비치 프론트, 언 더 락 중 한 곳에서 고급 숙박을 즐길 수 있으며, 매일 뷔페, 전용 공항 교통편, 바디 마사지 및 커플을 위한 낭만적인 저녁 식사가 웨딩 패키지로 제공된다. 

 


●[인터뷰] - 페트릭 랜드레인(Mr. Patrice Landrein)  프리미어 빌라지 푸꾸옥 리조트(Premier Village Phu Quoc Resort) 총괄 매니저(general manager)




▲인터뷰하고 있는 페트릭 랜드레인(Mr. Patrice Landrein)  프리미어 빌라지 푸꾸옥 리조트 총괄 매니저(general manager)


Q. 현재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Premier Village Phu Quoc Resort. 이하 프리미어 빌리지)를 방문하는 주요 고객층은 어느 나라인가?


- 베트남 내수가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며 한국시장이 두 번째다. 왜냐하면, 한국에 판매 대리점을 현재 두고 있으며 지난 한국 방문 시 12곳의 관련 업체들을 직접 만났다. 현재 우리는 한국어가 가능한 직원을 채용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 아르코(Accor) 계열사이고 거기에 최고관리자 또한 서양인이다 보니 한국시장에서 프리미어 빌리지를 어렵게 여길까봐 정말 신중을 기해서 한국시장을 타깃팅 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전체 share 중 35% 정도를 한국시장이 차지하고 있다. 참고로 인도가 세 번째, 뒤를 이어 중국이 네 번째다.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 안내 간판 


Q. 글로벌 OTA(Online Travel Agency. 온라인 여행사) 뿐만 아니라, 국내 OTA와도 계약을 맺고 있는지?


- 그렇다. 당사는 다양한 OTA와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국내에도 몇 군데 우리가 신뢰할 수 있는 곳과 계약을 맺고 있다. 다만, B2C(Business to Consumer. 기업과 소비자 간의 거래) 고객 만족을 위해서 우리를 통한 다이렉트 부킹을 활성화 시키고자 노력하고 있다.



▲인터뷰하고 있는 페트릭 랜드레인(Mr. Patrice Landrein)  프리미어 빌라지 푸꾸옥 리조트 총괄 매니저(좌측)와 홍보 마케팅 담당 이사(우측)


Q. 한국시장 활성화를 위해 특별히 바라는 점이 있는지?


-코로나 기간 이후 푸꾸옥 시장 활성화는 여전히 더딘 편이다. 가령, 베트남의 다낭 및 나트랑은 항공편 운항이 코로나 이전 수준으로 많이 회복이 되어가고 있지만, 푸꾸옥은 여전히 항공 공급이 충분하지 않은 상황이다. 서울에서 출발하는 직항 항공편에 대해서 뱀부항공 및 대한민국 국적 항공기의 추가 증편이 이루어진다면, 푸꾸옥 시장이 좀 더 가파르게 성장할 수 있을 듯하다. 



▲인터뷰하고 있는 페트릭 랜드레인(Mr. Patrice Landrein)  프리미어 빌라지 푸꾸옥 리조트 총괄 매니저


Q. 코로나 이전 대비 얼마정도의 회복율을 보이고 있는지?


- 프리미어 빌리지는 지난 2018년도에 오픈을 하였기 때문에 코로나 이전 많은 데이터를 가지고 있진 않다. 다만, 현재 다양한 손님들을 유치하기 위해서 2+1과 같은 금액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많이 진행하고 있다. 당분간은 손님 유치를 위한 외형적인 성장에 집중을 해야 할 것이며, OTA 및 계약사와의 계약운임은 낮게 유지하려고 노력 중이다. 프리미어 빌리지에 근무하고 있는 모든 직원들은 매우 유능하며 다양한 프로모션 및 세일즈 전략을 펼치고 있기에 우리 리조트는 그 어떤 곳 보다 빠른 회복을 기대하고 있다.



▲인터뷰하고 있는 페트릭 랜드레인(Mr. Patrice Landrein)  프리미어 빌라지 푸꾸옥 리조트 총괄 매니저(좌측)와 홍보 마케팅 담당 이사(우측)


Q. 푸꾸옥 내 다양한 리조트가 있는데, 프리미어 빌리지 만의 특별한 장점이 있나?


- 그렇다. 우선 2020년에는 세 개의 상을 수상했다. Asia’s Leading Villa Resort 및 Vietnam’s Leading Villa Resort 상을 World Travel Awards에서 수상했으며, Best Choice for Family Award 상을 트립어드바이저의 Traveler’s Choice Award에서 수상했다. 현재 프리미어 빌리지는 215개의 빌라를 가지고 있으며, 푸른 언덕과 자연 그대로의 해변을 따라 자리 잡고 있다. 프리미어 빌리지는 손님들에게 외부 세계의 혼잡으로부터 완전히 격리된 공간을 제공한다. '모든 것에서 벗어나라'는 느낌을 더해주는 홈 스타일 빌라는 현관문을 통해 한 발짝만 들어가면 손님들에게 행복감을 선사한다. 넓은 침실, 주방 공간, 라운지에는 개인 수영장과 발코니 BBQ 스테이션이 있다.



▲프리미어 빌리지 모습 


하지만, 프리미어 빌리지를 정말로 차별화하는 것은 리조트의 양쪽에 있는 두 개의 해변이다. 이것은 우리 리조트가 베트남에서 일출과 일몰의 이중 바다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유일한 장소라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알프레스코 해변에서 아침 식사를 하던지 해넘이 칵테일을 마시던 간에, 손님들은 황홀한 푸꾸옥 태양 아래에서 하루 종일 황홀감을 주는 해변 경험을 할 수 있다. 더블 비치 기능은 리조트에 또 다른 독특한 매력을 준다. 해변은 섬을 관통하는 일련의 수영장과 레저용 수영장으로 연결되어 있다.



▲인터뷰하고 있는 페트릭 랜드레인(Mr. Patrice Landrein)  프리미어 빌라지 푸꾸옥 리조트 총괄 매니저


Q. 프리미어 빌리지에 대해 소개해 주고 싶은 이야기는 무엇인가?


- 미국 타임지는 푸꾸옥을 2021년 세계에서 가장 매력적인 100대 여행지 중 하나로 선정했다. 진주섬의 매력은 숨 막히는 풍경뿐만 아니라 신비로운 민담에서 비롯된다. 그 중 하나는 안토이의 가장 독특한 정신적 목적지인 왕의 우물에 관한 것이다. 왕의 우물 전설은 응우옌 왕조로 거슬러 올라가는데, 당시 자롱(Gia Long)왕과 그의 군대는 오늘날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가 위치한 ‘옹 도이 ‘라는 곳에서 타이 손(Tay Son)으로부터 숨어 있었다. 마실 물과 음식이 없이 며칠을 버티면서 왕이 칼을 땅에 꽂고 “내가 왕이 될 운명이라면 내 군사들을 살려 달라”고 기도하자 지하에서 기적적으로 샘이 솟았다. 그 이후로, 지역 어부들은 바다를 항해하기 전에 이 우물에서 물을 얻어왔고, 항상 호화로운 해산물을 가지고 돌아왔다. 지역 주민들은 나중에 왕의 우물로 알려지게 된 그 장소에 사원을 지었다.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 (Premier Village Phu Quoc Resort) 주소 : Ong Doi Cape - An Thoi Ward - Phu Quoc Island - Kien Giang Province - Vietnam





프리미어 빌리지 푸꾸옥 리조트 = 이상인 선임기자 lagolftime@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