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4~6월 한정 아시아나 항공 '그리스 전세기' 출시
4/11~6/20 아시아나 항공 인천-아테네 전세기 11항차 매주 목요일 출발
노팁, 노쇼핑, 4대 인기 옵션 포함 등 모두시그니처 상품
2024-04-19 14:15:10 , 수정 : 2024-04-19 17:28:20 | 이상인 선임기자

[티티엘뉴스] 모두투어가 그리스 여행 최적기에 맞춰 '아시아나항공 그리스 전세기' 상품을 선보였다. 



▲그리스 기획전 이미지


그리스를 대표하는 인기 관광지로는 아테네 신들이 선택한 도시라 불리는 그리스의 수도 아테네와 지중해 바다를 닮은 파란 지붕과 하얀 벽의 건물들이 옹기종기 모여있는 동화 같은 도시 산토리니를 꼽을 수 있다.


이번 전세기 상품은 국적사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여 4월 11일부터 6월 20일까지 매주 목요일 출발하는 총 11항차. 모두투어는 정기편이 취항하지 않는 인천-아테네를 아시아나 항공 왕복 직항 전세기로 이동해 연중 가장 아름다운 그리스를 만끽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소개했다.



▲그리스 산토리니



대표 상품으로는 '모두시그니처 그리스 섬투어 9일'을 들 수 있다. 여행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모두시그니처 상품답게 노팁, 노쇼핑을 비롯하여 국내선 항공과 쾌속 페리선 탑승으로 이동의 피로를 줄였다.



▲그리스 자킨토스섬


그리스 대표 관광지 △아테네, △산토리니, △고린도, △파트라, △델포이, △아라호바 등을 비롯하여 풍차가 돌아가는 낭만의 섬 △미코노스와 그리스에서 가장 로맨틱한 도시로 불리는 △나프폴리오를 관광하는 일정이다.


아울러 그리스 인기 옵션 BIG4 △자킨토스 나바지오 해변 보트 투어, △델피 유적지 관광, △아테네 야경투어, △산토리니 1박2일 관광을 비롯하여 지중해의 아름다운 절경을 바라보며 그리스의 미식을 즐길 수 있는 현지 프리미엄 레스토랑 특식 3회를 특전으로 제공한다.



▲그리스 자킨토스섬


조재광 모두투어 상품본부장은 “그리스는 국내 정기편이 취항하지 않는 곳으로 이번 전세기 상품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며, “예약과 동시에 출발이 확정되는 그리스 전세기 상품을 통해 그리스의 맛과 멋의 매력을 가득 느껴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그리스 전세기 기획전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상인 선임기자 lagolftime@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