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항공, 인천-클락 신규 항공편 추가한다
인천-클락 데일리 오전 출발편 추가, 주 11회 운항으로 편리
2019-08-07 11:32:34 , 수정 : 2019-08-07 11:40:01 | 강지운 에디터

[티티엘뉴스] 필리핀항공(PR)이 11월 24일부터 인천-클락 오전편을 신규 취항한다. 이번 인천-클락 오전편 신규 취항으로 필리핀항공의 인천-클락 노선은 주 11회로 늘어날 예정이다.

 

▲필리핀항공(사진제공: 필리핀항공)

 

필리핀항공은 인천-클락노선에 주 4회 운항하고 있으며, 이번 신규 취항을 통해 인천-클락 노선은 주 11회로 늘어난다. 기존 인천-클락 노선은 월, 목, 금, 일 주 4회 일정으로 운항했으며, 오전 출발편은 주 7회(매일) 운항할 예정이다.

 

 

11월 24일부터 취항하는 인천-클락 오전 항공편은 8시에 인천에서 출발해 11시 10분에 필리핀 클락에 도착한다. 귀국편은 2시 15분에 클락을 출발해 7시에 인천에 도착한다.

 

클락 오전 항공편을 이용하면 △코론(Coron) △시아르가오(Siargao) △엘니도(El Nido) △보라카이(Boracay) 등으로 당일 이동을 할 수 있어 더욱 다양한 여행 일정을 계획할 수 있다.

 


▲클락 아쿠아플래닛 워터파크

 


▲수빅 안바야 코브 리조트

 

필리핀항공 관계자는 “클락은 골프 수요뿐만 아니라, 최근 어학연수 및 가족 여행지로도 각광받고 있으며, 다양한 액티비티와 휴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필리핀 대표 여행지다. 그동안 많은 니즈가 있던 클락 오전 출발편을 통해 주 11회의 다양한 노선 선택폭으로 고객의 편의가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클락을 찾는 다양한 니즈를 잡을 수 있도록 현지 관광 상품과 연계한 상품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강지운 에디터 jwbear@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