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는 배우 수현 화보
노쿠 몰디브 리조트에서의 여유있는 휴식
2019-01-25 11:56:40 , 수정 : 2019-01-25 11:58:03 | 권기정 기자

[티티엘뉴스] 배우 수현이 패션&컬처 매거진 <데이즈드>와 함께 몰디브에서 촬영한 화보가 공개되었다.

 

   

 

▲ 노쿠 몰디브 리조트의 수상비행기 계류장

 

 

 

 

▲ 노쿠 몰디브 리조트의 아름다운 석양                              

 

 

영국 라이선스 패션&컬처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가 2019년 2월호를 통해, 최근 할리우드 작품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의 홍보 일정을 무사히 마친 배우 수현과 함께한 여유 가득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미세먼지 가득한 겨울의 서울을 잠시 떠나,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지중해의 보석 몰디브 후나파루섬의 프라이빗한 리조트인 노쿠리조트에서 진행되었다. 별처럼 뜨겁고 화려한 할리우드를 잠시 떠나 ‘완벽한 휴식’을 콘셉트로 진행된 화보 촬영과 인터뷰에서 수현은 “생각해보면 우리 참 바쁘고 치열하게 살잖아요. 그거 다 내려놓고 자연으로 둘러싸인 한적한 곳에서 지내니까 하루가 길고 여유롭더라고요.”라고 밝혔다.

 

한편, 최근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화제가 된 배우 산드라 오의 한국어 수상소감을 언급하면서 “한국계 미국인이자 여자 배우로서, 대단한 의미가 있다고 할 수 있죠. 한 획을 그은 거예요. 저도 해보는 데까지 열심히 할 생각이에요. 어떤 의미로든 기여하고 싶은 마음이에요.”라고 밝히며 국적과 인종, 성별의 벽을 뛰어넘어 할리우드의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사진제공 : 데이즈드 & 그림공작소

 

권기정 기자 john@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