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NM KOREA, 태국 푸켓 아코르 3개 호텔 GSA로 하반기 영업 시동
2022-07-29 20:30:52 , 수정 : 2022-07-29 20:50:44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HNM KOREA가 괌, 발리, 베트남에 이어 태국 푸켓의 ‘아비스타 그란데 푸켓 카론(Avista Grande Phuket Karon), 아비스타 하이드어웨이 푸켓 파통(Avista Hideaway Phuket Patong) , 노보텔 푸켓 카타 아비스타 리조트 앤 스파(Novotel Phuket Kata Avista Resort & Spa)’ 호텔들과 코로나19 이후 첫 독점 판매 계약을 체결하고 이달 초부터 해당 호텔들의 세일즈와 홍보를 시작했다.

 

‘아비스타 그란데 푸켓 카론, 아비스타 하이드어웨이 푸켓 파통, 노보텔 푸켓 카타 아비스타 리조트 앤 스파’는 모두 글로벌 호텔 브랜드인 아코르 계열로 푸켓 공항과 약 40~60분거리에 떨어진 카론 비치, 파통 비치, 카타 비치에 각각 위치해 있으며 최상의 서비스와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아비스타 그란데 푸켓 카론 호텔

 

푸켓 트립 어드바이저 1위에 올랐던 아비스타 그란데 푸켓 카론 호텔은 럭셔리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갖추고 있으며, 카론 비치와 카타 비치를 모두 즐길 수 있다. 또한, 포르토지노 레스토랑은 카론 지역의 트립어드바이저 1위에 선정됐을 정도로 맛은 물론 남녀노소 만족할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으며, 씨즐 온 워터에서는 신선한 푸켓의 해산물을 맛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루프탑에서 안다만해의 석양과 함께 즐기는 감각적인 트로피칼 칵테일은 여유로운 휴양의 분위기를 더한다.

 


아비스타 하이드어웨이 푸켓 파통 호텔

 

아비스타 하이드어웨이 푸켓 파통 호텔은 두 개의 아름다운 바다를 내려다 볼 수 있는 높은 언덕에 위치해 자연의 고요함과 고급스러움을 함께 느낄 수 있는 5성급 부티크 호텔로 꼭대기부터 시작되어 각기 다른 층에 위치한 호텔 건물들은 마치 태국 전통 마을을 연상시켜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객실 및 모든 부대 시설의 레노베이션을 마치고 9월 중순에 재개장 될 예정이다.

 


노보텔 푸켓 카타 아비스타 리조트 앤 스파

 

청정한 카타 해변을 내려다 볼 수 있는 언덕에 자리한 노보텔 푸켓 카타 아비스타 리조트 앤 스파는 다양한 콘셉트의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모든 143개의 넓은 객실은 바다, 수영장 혹은 정원을 전망할 수 있는 개별 발코니를 가지고 있다. 특히,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을 위한 ‘패밀리 펀 패키지’을 선보여, 어린이들을 위한 인테리어와 소품까지 가족단위 방문 비율을 높일 색다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