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 ‘이드 알 아드하’ 축제 개막
2018-08-21 16:35:49 , 수정 : 2018-08-21 21:24:39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아랍 최고의 명절인 ‘이드 알 아드하(Eid Al Adha)’ 축제가 21일 오늘 시작됐다.
 

8월 25일까지 열리는 이 행사는 성지순례가 끝난 후 열리며 양이나 낙타, 소 등으로 제를 올리고 음식을 주민이나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나눠먹는다.


축제 기간 동안 현지인은 물론 두바이를 방문하는 여행객들도 축제를 즐길 수 있는데 두바이관광청은 해당 축제 기간 동안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소개했다. 특히 각종 쇼핑몰, 유명 관광지 등에서 다양한 행사 및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화려한 불꽃놀이가 펼쳐질 예정이다.

 

▲두바이에서 즐길 수 있는 화려한 불꽃놀이 (두바이관광청 제공)

 

세계적인 규모를 자랑하는 두바이의 불꽃놀이가 도시 곳곳에서 열리며 아름다운 광경을 선사하게 돼 이 기간 동안 여행객들은 평소보다 화려한 두바이를 볼 수 있게 됐다.
 

오는 23일까지 두바이 핫플레이스로 주목받는 ‘라 메르(La Mer)’에서 매일 오후 9시30분에 불꽃놀이가 진행되며 ‘두바이 크릭(Dubai Creek)’ 인근에 위치한 ‘알 시프(Al Seef)’와 ‘주메이라 비치 레지던스(JBR)’ 지역에 있는 ‘더 비치(The Beach)’에서도 각각 오후 9시와 오후 9시15분에 불꽃놀이 쇼가 매일 열려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22일과 23일 양일에는 ‘두바이 페스티벌 시티몰’에서 각각 오후 9시와 10시30분에 음악에 맞춰 펼쳐지는 뮤지컬 불꽃놀이가 진행된다.

▲빠질 수 없는 쇼핑 프로모션 혜택(더 아울렛 빌리지- 두바이관광청 제공)

 

두바이하면 빠질 수 없는 쇼핑에서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이 준비돼있다. 그중 오는 25일까지 두바이 쇼핑몰 그룹 소속 쇼핑몰에서 열리는 룰렛 이벤트를 주목하자.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는 쇼핑몰에서 200 디르함(한화 약 6만원)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참가 기회가 주어지며 총 50만 디르함(한화 약 1억52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여행객들은 오는 9월30일까지 진행되는 ‘선세이셔널 서머’ 쇼핑 앱 프로모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 받아 라 메르(La Mer)’, ‘더 비치(The Beach)’, ‘시티워크(City Walk)’, ‘박스파크(Boxpark)’, ‘더 아울렛 빌리지(The Outlet Village)등 제휴매장의 계산대 직원에게 보여주면 할인과 원플러스원(1+1)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그밖에 두바이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볼 수 있는 두바이 프레임(Dubai Frame), 세계 최대 실내 테마파크인 IMG 월드 오브 어드벤처(IMG Worlds of Adventure), 세계 최대 규모의 쇼핑몰인 두바이몰(Dubai Mall) 등 도시 곳곳에서 많은 행사와 프로모션들을 만날 수 있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