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가족 혹은 단체 여행 고객들이 2개 이상의 객실을 나란히 차지하고 싶다면?
그동안에는 리셉션 데스크에서 혹은 미리 이메일 등으로 사전에 요청을 해야했던 '커넥티드 룸' 예약이 힐튼에서는 가능해졌다. 본인이 즉시 사전에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는 시스템이 구축되었기 때문.
글로벌 프랜차이즈 호텔들 중 최초로 실시하는 이 서비스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 심층 조사 결과에 따라 더욱 자유로운 투숙공간 및 이용 경험에 대한 소비자 수요를 반영한 혁신적인 예약 솔루션을 제시한다. 현재 전 세계 힐튼에서 순차적으로 도입 중에 있으며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힐튼 공식 홈페이지 또는 힐튼 아너스 앱을 통해 18개 힐튼 산하 브랜드 중 어디든지 커넥팅룸을 사전에 예약할 수 있다.

힐튼 아시아태평양 수석 부사장 겸 커머셜 디렉터 벤 조지(Ben George)는 “최근 몇 달 사이 아시아에서는 그동안 만나지 못했던 가족, 또는 친구와 재회하고자 하는 근거리 여행객이 증가함에 따라 시장 경제 또한 빠르게 회복되고 있다”며 “힐튼은 1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고객을 맞이해왔지만, 예약 단계에서 커넥팅룸 이용 가능 여부에 대한 확인이 어려운 점에 대한 아쉬움이 컸기에 이번 커넥팅룸 사전 예약 서비스가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게 되었다. 이 서비스로 인해 앞으로는 여행을 계획하는 투숙객들에게 더욱 힐튼의 이미지가 가까이 다가가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동안 대가족, 친구 모임, 결혼식 하객 등 단체 여행객의 경우 이전부터 커넥팅룸의 장점을 인지해왔지만 예약하는 과정에서는 늘 어려움이 있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힐튼 커넥팅룸 사전 예약 서비스는 고객이 아시아 전역에 있는 힐튼 호텔의 커넥팅룸을 단 3단계의 절차를 통해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다.
· 1단계: 객실 수, 목적지 및 날짜를 입력해 호텔 선택
· 2단계: 객실 타입 선택 시 커넥팅룸 체크박스 표시
· 3단계: 커넥팅 룸 요금 확인 및 선택, 즉시 예약 후 확정
힐튼 사전 예약 커넥팅룸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힐튼 공식 홈페이지에 있다.
김홍덕 기자 hordon@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