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국내외 자연여행 전문 승우여행사가 5월14일 오후 3시, 서울 중구 삼선빌딩에서 트레킹 여행에 일반 여행객을 위해 ‘2025년 해외 트레킹여행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몽골 엉거츠산 트레킹 _ 승우여행사 제공
이번 설명회는 일반 해외여행이 아닌, '트레킹'이라는 전문 테마를 주제로 한 것으로, 트레킹 난이도, 코스 특징, 준비사항 등에 대해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해외 트레킹에 관심은 있지만, 코스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여행객들을 위해, 실질적이고 구체적인 안내를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소개할 여행지는 △일본 미야기올레, 오제 국립공원, 나고야, 구주산 △몽골 테를지 국립공원과 고비사막 △중국 구채구, 백두산 △태국 치앙마이 △베트남 사파 △캐나다 로키산맥 등이다.
설명회에는 전 여행지를 직접 경험한 승우여행사 이원근 대표가 강연자로 나서, 현장의 생생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또한, 상품 담당자도 함께 참여해 1인 여행객을 위한 안내, 여행 준비를 위한 실용 팁, 항공 좌석 선택 및 업그레이드 방법 등 기존 고객들이 자주 궁금해했던 사항들도 상세히 안내할 계획이다.
승우여행사 관계자는 "트레킹은 국가별, 지역별로 자연 환경과 난이도가 다른 만큼, 정확한 정보와 준비가 필수"라며, "이번 설명회를 시작으로 꾸준히 국내외 트레킹 여행을 위한 오프라인 설명회를 진행하여 트레킹 여행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참가비는 1인 1만원이며, 선착순 50명만 모집한다. 더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참가 신청은 승우여행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종윤 기자 yoons35@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