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부산-사이판 운항 기념 인스타 이벤트 진행
2022-02-15 17:39:31 | 편성희 기자

[티티엘뉴스] 에어부산이 1월23일 신규 취항한 부산-사이판 노선 홍보를 위해 15일부터 한 달간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어부산은 △사이판 여행지 관련 퀴즈 △에어부산 국제선 취항지 사진공모전 △‘승무원이 직접 다녀온 사이판 여행’ 영상 리뷰 이벤트 등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하며, 당첨자 중 선정을 통해 △에어부산 국내선 왕복항공권(5매) △에어부산 모형항공기(5개) △커피 기프티콘(60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각 이벤트 기간과 참여 및 당첨자 발표 관련 자세한 내용은 에어부산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지난 9일부터 만 18세 미만 백신 미접종자도 백신 접종 완료 보호자와 동반하면 격리 없이 현지 입국이 가능해 미성년자 동반 가족여행이 가능해졌다.”라며 “사이판의 매력을 알리고, 사이판 여행을 알기 쉽게 준비할 수 있도록 SNS 채널을 활용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어부산은 지난달 23일 부산-사이판 노선을 신규 취항해 주 1회(일) 운항 중이다. 사이판은 현재 우리나라와 트래블버블(여행 안전 권역)이 체결되어 있어 국내 입국 시 자가격리가 면제되고 있다. (단, 만 6세 이상~만 18세 미만은 귀국 시 7일 격리) 또한 마리아나관광청 발표 기준으로 현지 백신 접종 완료율이 99.9%에 달해 비교적 안전한 여행이 가능하다.  

 

 

편성희 기자 psh4608@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