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 띄는 프로모션] 한국관광공사, 전통문화 및 전통무예 체험지 인증 사진·영상 이벤트 개최
2019-05-10 14:30:18 , 수정 : 2019-07-20 15:14:05 | 강지운 기자

한국관광공사가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해 봄여행주간 전통문화&무예 체험관광 현장 인증샷 온라인 이벤트(이하 한국관광공사 봄여행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관광공사가 추천한 전통문화체험 또는 전통무예체험관광 프로그램에 참여한 인증 사진 또는 영상이나 해당 지역에서 사진 혹은 영상을 이벤트 페이지에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응모가 완료된다. 단, 이벤트 페이지에 사진과 영상, 글을 입력할 때에는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본인 계정이 스마트폰에서 로그인 돼 있어야 한다. 또 글을 올릴 때, 로그인한 본인 SNS에 공유하기를 설정해 놓으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한국관광공사는 참여자 중 당첨자를 선정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국관광공사 봄여행주간 이벤트

 

▲한국관광공사 봄여행주간 이벤트 참여방법

 

한국관광공사 봄여행주간 이벤트는 오는 5월 19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한국관광공사는 사진과 영상 분야를 나눠 각각 당첨자를 선정한다. 1등 당첨자 2명에게 특 1급 호텔 숙박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1등 당첨자는 심사위원단이 선정한 1명과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응모자 1명을 선정한다. 1등 외에도 2등 당첨자 20명에게 고급 블루투스 이어폰, 3등 당첨자 35명에게 3만 원 상당의 온누리 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한국관광공사에서는 이번 이벤트에 맞춰 10개의 2019 전통문화 체험관광 프로그램과 5개의 2019 전통무예 체험관광 프로그램을 선정해 발표했다. 

 

▲한국관광공사 봄여행주간 체험관광 프로그램

 

▲한국관광공사 봄여행주간 이벤트 참여

 

2019 전통문화 체험관광 프로그램으로는 △인천 강화, 고인돌로 떠나는 밀고 당기고 강화도 체험여행 △울산 울주, 웰컴 투 옹기마을 △경남 산청, 한방테마파크 오감+α 체험 △전북 전주, 유네스코 창의도시 전주여행 △전남 해남, 예술이 꽃피는 해안선-예술가와 함께하는 남도 수목기행 △경북 고령, 신비의 대가야 여행 △경북 양양, 음식디미방체험 및 장계향 예절아카데미 △경기 수원, 세시풍속 북새통 △전남 담양, 죽로차 다도체험 △경남 통영, 통제영 12공방 공예체험 등 10개이다.


2019 전통무예 체험관광 프로그램으로는 △전북 무주, 위대한 체·인·지의 시작, 태권도원 △충북 충주, “옛 택견판” 재현 : `18년 충주시립택견단 메인 공연 △충북 제천, 활에게 길을 묻다-바람을 가르는 쏜살 여행 △부산 남구, 오륙도에 서서 바다를 돌려차다! △강원 동해, 설렘 반 호기심 반 전통 국궁체험 등 5개이다.

 

이벤트 참여하기 안내 (이미지▼) 

 


강지운 기자 jwbear@ttlnews.com

관련기사